"올 발렌타인데이엔 아름다움과 젊음을 선물하세요~"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2월 14일)가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왔다.

 과거, 발렌타인데이의 대표적인 선물은 초콜릿이었지만, 최근엔 보다 현실적인 선물을 주고 받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라인 성형외과'(Line Plastic Surgery Center·(구)에벤에셀)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세 가지 깜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인 성형외과 측은 먼저 노화의 현상으로 볼살이 사라져 밋밋하거나, 피부 조직이 늘어지고 처져 얼굴라인이 모호한 이들에게 효과적인 '3D 리프팅과 자가혈(PRP) 시술'을 450달러에 세일한다고 밝혔다.

 3D 리프팅은 레이저를 이용, 피부 조직의 리프팅 뿐 아니라 수분 재생성을 도모해 콜라겐을 다시금 살아나게 만들어주는 시술이다. 특히 3D 리프팅과 PRP시술을 병행함으로써 피부톤이 맑아지고 잃었던 탄력까지 얻게 되는 효과가 있다.

두번째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은 여드름 자국·눈에 잘 띄는 큰 모공·파인 흉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여드름 흉터 케어와 자가혈 (PRP) 시술'이다. 흉터가 생겨 파인 지점의 피부 조직 속을 자극, 세포를 되살리면 새살이 돋는데 여드름 흉터 케어와 더불어 자가혈을 주입하기 때문에 피부 조직 재생 및 흉터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나타난다. 비용은 파격적인 가격인 700달러.

 마지막으로 하나 더!

 라인 성형외과는 일명 '연예인 성형'으로 유명한 얼굴 전체 '매직 리프팅과 물광 주사'도 준비했다.
매직 리프팅은 갸름하면서도 입체적인 얼굴라인을 완성해주는 시술이다. 연예인들이 지닌 V라인 턱선이 단 4일만에 완성된다고. 또한 얼굴 전체에 수분을 머금은 듯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물광 주사를 매직 리프팅과 함께 시술받으면 더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맑고 깨끗한 피부, 동그란 듯 갸름한 얼굴라인, 탄력이 차오르는 피부, 주름·잡티·흉터가 없는 얼굴은 모두가 바라는 모습이다. 최첨단 시설과 차별화된 실력, 거기에 더해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세가지 조합을 완벽하게 갖춘 라인 성형외과는 한인 커뮤니티 성형외과의 선두주자로서 세월의 흔적인 피부 노화부터 젊은 날의 아픔이라는 여드름 자국까지 피부 시계를 완벽히 되돌려드리겠다."

 라인 성형외과 박지선 실장은 "라인 성형외과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세 가지 깜짝 프로모션은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특별 행사로, 나이와 성별을 구분하고 사랑을 표현하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 발렌타인데이엔 아름다움과 젊음을 선물하세요~”

▶문의: (213)383-3322

▶주소: 3350 Wilshire Blvd #100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