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 요리의 신흥 명가 'Kabayo 참바다'가 개점 2주년을 맞아 바다 향 가득한 봄 메뉴를 세일한다.  

 LA 웨스턴 선상 1가와 베벌리 사이에 위치한 해산물 전문점 Kabayo 참바다는 점심부터 저녁까지 이곳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알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점심 시간에 이곳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 제공되는 런치 콤보를 강력 추천한다. 

 Kabayo 참바다는 대표 메뉴인 영양만점 '낙지들깨 칼국수'와 입맛을 돋우는 모듬 초밥 8피스로 구성된 콤보 메뉴를 21.99달러에 제공한다. 이곳 낙지 들깨 칼국수에는 낙지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갔으며, 들깨가 맛의 풍미를 더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국물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매콤달콤 '회냉면' 또는 담백한 맛이 일품인 '생 조개 칼국수'와 모듬 초밥으로 구성된 콤보 메뉴도 준비돼 있다.  

 업소 측은 "낙지 들깨 칼국수와 초밥, 그리고 회냉면과 초밥. 얼핏 어울리지 않을 것만 같은 두 음식은 의외로 최고의 궁합을 이룬다. 손님들의 반응이 아주 좋아서 만족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즐기시며 Kabayo 참바다의 두 돌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Kabayo 참바다에서 바다의 맛과 향을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은 콤보 메뉴뿐만이 아니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 사이에 본지 광고에 게재된 쿠폰을 지참해 방문하면 1~17번 메뉴를 하나 주문 시 다른 하나를 반값에 맛볼 수 있다.  

 저녁에는 술맛을 돋우는 '모듬회와 매운탕'이 인기를 독점하고 있다. 이곳 모듬회는 해삼부터 멍게, 굴, 전복, 광어, 연어, 도미, 참치 등 다양한 종류의 싱싱한 횟감을 두껍게 썰어내 씹는 맛이 일품이다. 여기에 기름이 쫙 빠진 윤기나는 고등어구이와 탱글탱글한 굴 등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처럼 신선한 사시미와 퓨전식 스끼다시로 승부수를 띄운 Kabayo 참바다는 모듬회에 있어서도 일식 전문점을 능가하는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날개 돋힌 듯 팔린다는 '신사동 간장게장' 역시 kabayo 참바다를 상징하는 대표 메뉴 중 하나다. 오픈 초기부터 간장게장 잘하기로 소문난 이곳 간장게장은 말 그대로 없어서 못 팔 정도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쫀득하면서 유들유들한 게 생살을 쭉 빨아먹는 맛, 게딱지에 흰 쌀밥을 얹은 뒤 구석구석에 박힌 노란 알을 긁어내 비벼 먹는 그 맛은 별미 중의 별미. 짜지 않으면서 담백하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이곳 간장게장의 비결이다. 

 이외에도 kabayo 참바다는 찜류, 사시미, 칼국수, 냉면, 탕, 비빔밥, 튀김, 사시미 등 다양한 상차림을 갖추고 있다. 

 "항상 노력하는 kabayo 참바다가 되겠습니다. 낮에도, 밤에도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해산물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겠습니다." 

▲문의: (323)645-7668  
▲주소: 201 N. Western Ave., LA CA 9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