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회사 창립 12주년 기념 '펄리우드 빅쇼'

5~6일 / 7~10일 옥스포드팔레스호텔 등 두 곳서

1만여점 전시 최대 80% 할인 ... 특별와인파티도

 진주 전문 회사 '고베펄'이 창립 12주년을 자축하며 LA 한인타운 두 곳에서 '펄리우드(Pearlywood) 빅쇼'를 개최한다.  

 이번 진주보석 퍼레이드에서는 1만여점의 진주보석이 LA 전시장을 영롱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고베펄 사는 12주년을 맞이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진주보석 잔치를 연다고 밝혔다.  

 고베펄 사 관계자는 "1만여점 이상의 진주보석으로 전시장을 화려하게 꾸밀 것이다. 퀄리티면 퀄리티, 가격이면 가격! 전무후무한 진주보석 쇼와 정말 괜찮은 진주보석 쇼핑이 미주 한인 여러분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이번 펄리우드 빅쇼를 통해 고베펄은 서울 강남에서 세공한 화려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과 진주 비드 목걸이를 비롯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홍산호, 봄철 보석으로 각광받고 있는 루비·사파이어·에메랄드 등 유색보석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LA 한인타운 두 곳에서 개최된다.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은 8가와 옥스포드 길의 옥스포드 팰리스 호텔(745 S Oxford Ave, LA) 2층 대연회장에서, 7일~10일까지 총 4일간은 윌셔 플레이스 선상의 중앙일보 교육 문화센터(690 Wilshire Pl, LA) 지하 1층에서 각각 진행된다. 

 특히,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행사장에서는 '진주보석과 와인의 만남'이란 주제로 특별한 파티가 열린다. 오후 3시부터 6시 사이에는 진주보석과 와인이 어우러진 우아하면서도 즐거운 파티 분위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고베펄은 펄리우드 빅쇼를 찾는 고객들에게 와인 파티를 열어줌으로써 보다 행복하고 기분 좋은 진주보석 쇼핑을 유도하겠다는 판매전략이다.

 고베펄 사는 이와 함께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석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캘리포니아 와이너리산 와인(200병 한정)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고베펄 진주 보석들의 은은한 향연을 몸소 느껴보고 싶다면, 오는 4월 5일부터 LA 한인타운에서 펼쳐지는 진주 보석쇼에 참석해보자.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고베펄 Tip: 진주 관리법 
 진주보석의 수명은 진주의 세심한 손질과 관리에 달려 있다. 진주보석은 다른 보석들과 마찬가지로 물과 열 그리고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사우나나 찜질방에서는 착용을 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산에 약하기 때문에 땀이나 주스 등의 음료수가 닿으면 헤어용 올리브 오일을 부드러운 천에 약간 적셔 닦아줘야 변색을 막을 수 있다. 이외에도 외출 시 향수나 스프레이를 사용한 후에는 충분히 마른 다음 진주보석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문의: (323)999-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