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못지않은 효과로 민낯 자신감을 높여주는 영구화장이 최근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영구화장은 자연눈썹문신, 아이라인문신, 입술문신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직후에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영구화장 잘하기로 유명한 '신수옥 스킨케어 영구화장 클리닉'은 특별 세일을 펼친다.

 LA 한인타운 올림픽 블러버드에 위치한 신수옥 스킨케어 영구화장 클리닉은 4월 한 달간 3D자연눈썹과 아이라인, 그리고 입술라인 시술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43년간 최고의 솜씨를 인정받아온 신수옥 원장이 직접 전개하는 각종 시술을 부담없는 가격에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세일기간을 활용하면 ▷3D 자연눈썹은 350달러에서200달러 ▷영구눈썹은 300달러에서 150달러 *아이라인은 400달러에서 150달러 ▷입술라인은 400달러에서 200달러 *입술 전체는 650달러에서 350달러 등 대폭 할인된 가격에 시술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3D 방식의 자연눈썹 터치는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재현해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준다. 시술자의 특별한 노하우가 필수인 시술로 여성뿐 아니라 남성 눈썹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눈썹의 흐린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면 이목구비가 돋보일뿐 아니라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바뀌는 효과가 있다. 

 신수옥 스킨케어 영구화장 클리닉의 모든 시술은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치며 신 원장이 자신있게 소개하는 세계 최고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한다. 점, 사마귀 등도 흉터없이 제거하기로 입소문이 자자하며 특히 점은 10개 이상 제거할 경우 하나당 5달러에 뺄 수 있다.

 신수옥 원장은 "피부미용과 영구화장을 한국에서 시작해 오랜 기간 숙련된 노하우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며 "오랜 경험만이 최고의 기술로 나타난다고 자부하며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께 최고의 실력으로 보답해드릴 것"이라고 소개했다.

 신수옥 스킨케어 영구화장 클리닉의 오픈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문의: (213)820-3459
▶주소: 3544 W. Olympic Blvd. #211 LA, CA 9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