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라인 성형외과'(Line Plastic Surgery Center·(구)에벤에셀)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라인 성형외과는 '라인 성형 리프팅 패키지''물광 주사와 3D 리프팅''입꼬리 올림 시술'등 어머니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키지와 시술 등을 엄선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어머니에게 젊음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물하고 싶다면 라인 성형외과의 이번 패키지에 주목해보자.

▣라인 성형 리프팅 패키지

 피부 속 근육을 리프팅해주는 '실 리프팅'과 '울트라 3D 리프팅'등 총 2가지 리프팅 시술과 함께 눈에 보이는 피부 트러블들을 치료해주는 시술 및 치료법들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먼저 실 리프팅은 특수 재질로 제작된 강력한 실이 리프팅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며, 울트라 3D리프팅은 피부 속 진피층까지 자극을 줌으로써 늘어지고 처진 근육을 당겨 올려준다. 이와 함께 노화로 인해 발생한 모공과 잔주름을 잡아주는 ‘Sellas’, 피부 미백을 돕는 'Qny', 피부 탄력과 광택을 살려주는 'TGF 유년 줄기 세포 시술', 마지막으로 일렉트로닉을 이용, 모공을 직접 연 뒤 영양분을 침투시키고 모공을 닫음으로써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분을 직접 공급해주는 '냉동 이온치료'까지 총 6가지 시술이 피부 속 근육과 겉 피부를 확실히 되돌려준다. 프로모션 가격은 2000달러.  

▣입꼬리 올림 시술

 노화로 인해 볼살이 늘어지고 처지면서 입꼬리가 아래를 향하면 우울해 보이거나 다소 어두운 이미지를 심어주게 된다. 이경우 입꼬리 올림술을 통해 입꼬리를 살짝 올릴 수 있다고.

 라인 성형외과의 입꼬리 올림술은 가만히 있어도 미소를 띤듯 긍정적이고 심미적인 인상을 완성해준다. 최근 어머니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술 가운데 하나로 각광받고 있는 입꼬리 올림술과 앵두입술 시술은 마더스데이 행사기간동안 70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물광 주사와 3D 리프팅

 물광 주사와 울트라 3D 리프팅 패키지는 피부 속 모자란 수분을 채워주는 시술이다. 노화로 인해 수분이 줄면 잔주름이 증가하고, 세포 분화가 잘 이뤄지지 않는다. 이 때 물광 주사라 불리는 히알루산을 진피에 주입하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재생되어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광채가 되살아난다. 여기에 울트라 3D 리프팅을 함께 받으면 보다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소유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프로모션 가격은 450달러.  

 한편, 라인 성형외과는 19년의 전통 위에 차별화된 실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성형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무엇보다 리프팅에 관한 한 정평이 나 있다.

▶문의: (213)383-3322

▶주소: 3350 Wilshire Blvd #100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