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스데이가 이틀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남가주 산삼 열풍의 진원지인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이 특별 할인전을 개최한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측은 품격 있는 효도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천종산삼과 경옥고 두 제품에 대해 마더스데이 당일인 8일(일)까지 20~30%에 이르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신비의 약초 천종산삼
 장석훈 대표는 "옛 어른들 말씀처럼 죽었던 이도 살리는 것이 바로 천종산삼"이라며 "깊은 산에서 채취한 천종산삼은 장뇌삼이나 기타 건강식품과는 차원이 다른 약효를 발휘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심마니 장석훈이 깊은 심산유곡에서 직접 캐낸 야생 천종산삼(건삼)은 삼의 나이에 따라 100~200달러 할인된 200, 400, 1000달러에 판매한다. 산 속의 정기와 생명력이 응집된 천종산삼의 대표적인 효능은 면역력 강화, 기억력 증진, 노화 방지, 각종 성인병 예방, 당뇨, 간질환, 혈압, 부인병, 조혈작용, 신진대사 및 정력 증진 등이 있으며, 위궤양의 원인인 위산이나 펩신 분비물을 억제하는 자율신경 진정 효과, 항암치료에도 효과적이다.

◈ 장수 명약 경옥고
 천종산삼과 함께 마더스데이 선물로 각광받는 보약은 바로 경옥고다.

 경옥고는 '延年益壽藥(연년익수약)', 즉 건강하고 오래 살게 하는 명약이다. <동의보감>에는 '병들지 않게 하며 건강하고 오래살게 하는 장수를 위한 보약'으로 기록돼 있다. 경옥고는 쇠약해진 몸을 회복시키는 효능이 있어 선천적으로 허약하거나 기력이 떨어진 이, 병을 앓고 난 이에게 특효약이다. 면역력 강화, 소화기 질환, 기력 회복, 장수, 중풍 및 치매 예방 외에도 소화기 질환, 각종 부인병, 피부질환, 산후조리 등에 두루 도움을 준다. 

 이곳에서는 경옥고와 산삼경옥고, 두 가지 종류의 경옥고를 취급하는데 행사 기간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400달러와 560달러.

 이외에도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황제의 보약 '공진단', 천종산삼 한 뿌리를 캡슐에 담은 '천삼', 사포닌의 꽃 '산삼씨 주스', 콜로라도 해발 1만4000ft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자연산 상황버섯과 차가버섯, 햇고사리 등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LA 한남체인 건너편 베버리 순두부 몰 내와 플러튼(1301 S. Beach Blvd., #H La Habra, 562-902-1235)에 위치한다. 오픈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 오전 12시 6시까지.  

▶문의: (213)388-1234
▶주소: 2717 W. Olympic Blvd., #103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