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5달러 '홈 인터넷'+ 최신형 '블랙박스'

 미국 내 가장 빠르고 저렴한 인터넷과 케이블 TV를 제공하는 '타임워너케이블'매장이 LA 한인타운에 오픈했다.

 웨스턴과 8가, 로데오 갤러리아 몰에 위치한 '라디오 홈쇼핑'에서는 타임워너케이블을 계약기간 없이 상담부터 신청, 설치, 기기 구입까지 한국어로 편안한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심길우 사장에 따르면 타임워너의 자랑은 싼 요금과 빠른 인터넷 속도에 있다. "케이블과 광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몇 분만에 고화질 영화 한 편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전화선을 사용하는 타사 서비스와는 최대 수십 배의 속도 차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인터넷을 통해 전송되는 속도 단위는 Mbps인데, 보통 1.5~9Mbps인 타사에 비해 타임워너는 최고 300Mbps의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타임워너 가입자들은 40만개가 넘는 타임워너 회원 와이파이를 무료로 쓸 수 있고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TV를 시청할 수 있다.

▶$15 구두쇠 플랜(인터넷) = 가장 저렴한 인터넷 플랜으로 이메일 송수신이나 검색 정도에 적합하다.

▶$40 스피드 플랜(인터넷) = 50Mbps 고속 인터넷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수 분만에 내려받을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이나 유튜브 동영상 또한 막힘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65 더블 콤보 플랜(인터넷+TV) = 모든 로컬방송 및 인기 한인방송, 그리고 초고속 100 Mbps의 수퍼 인터넷이 합쳐진 플랜을 할인가에 제공중이다.

▶$90 트리플 무제한 콤보 플랜(인터넷 + TV + 폰) = 가장 인기가 많은 플랜이다. 골프, 야구, 농구 등의 스포츠 방송과 영화, 교육방송 등 총 250여개의 TV 채널을 시청 가능하다. 더불어 초고속 100 Mbps의 수퍼 인터넷과 스마트폰 한 대 또는 집 전화 사용 요금이 포함돼 있다. 국제전화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심 사장은 "현재 타임워너 사용자인데 요금이 비싸거나, 타사의 서비스가 불만족스럽다면 언제든 상담 환영"이라며 "타사에서 타임 워너로 이동 시 한정 기간 동안 300달러 상당의 비자카드를 선물한다"고 전했다.  

▶전후좌우 블랙박스 = 라디오 홈쇼핑은 또한 전후좌우 280도를 커버하는 최신형 2채널 블랙박스를 한국보다 50%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주행 및 주차 시 생길 수 있는 모든 사건사고로부터 자동차와 오너를 보호해주는 최신형 2채널 블랙박스는 손쉽게 탈부착식으로 제조돼 설치가 간편하며, 차량 번호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풀 HD 화질과 야간 적외선 LED 기능이 탑재돼 있다. 라디오 홈쇼핑은 2채널 블랙박스 외에도 차종에 맞는 다양한 블랙박스들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문의: (213)388-1004
▶주소: 833 S. Western Ave., #27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