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더스데이 

 LA 유일의 전 통신사 멀티 캐리어 전문점 '비니 셀룰라(Vinnie Cellular)'는 티 모바일(T-Mobile)이 파더스데이를 맞아 전개하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티 모바일은 파더스데이를 기념해 아빠들에게 태블릿을 무료로 선물한다. '알카테 팝(Alcatel Pop) 7'은 무료로 증정하며 삼성이나 애플 태블릿의 경우 13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구매 고객에게도 실속 만점 이벤트가 걸려 있다. 아이폰을 한 대 구매하면 아이폰 SE 또는 4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티 모바일은 또한 파더스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인 액세서리들을 세일하고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인 'UE Roll'은 하나 구입 시 하나가 무료, 닥터 드레(Dr. dre)의 비츠(Beats)는 50달러 할인, JBL 스피커는 30달러 할인, LG와 삼성 스피커는 3개 구매 시 각각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삼성 갤럭시 S7·S7엣지·노트 5 등 갤럭시 디바이스 구매 고객에게는 가상 현실을 즐길 수 있는 '기어 VR'을 무료로 선물한다.

 비니 박 대표는 "마더스데이나 파더스데이 선물로 모바일 선물을 주고받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센스 만점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티 모바일이 준비한 귀가 솔깃해질만한 이번 파더스데이 이벤트를 활용해봐도 좋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티 모바일의 고객에게는 또다른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티 모바일은 '언캐리어 이벤트'를 통해 당사 고객들에게 무료 주식과 피자 등을 제공하고 있다. 티 모바일 고객들은 자동으로 티 모바일의 주식 1주를 받게 될뿐 아니라 친구 혹은 가족이 티 모바일에 가입하면 추가 주식을 받게 된다. 고객당 최대 100명까지 티 모바일에 가입할 수 있어 주식 역시 최대 100주까지 받을 수 있다. 티 모바일의 주식은 6월 14일 기준 42.35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티 모바일은 'T-Mobile Tuesday'어플을 통해 매주 화요일마다 도미노의 2가지 토핑 피자, 웬디의 프로스티,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VUDU의 영화 렌탈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고객의 모바일 사용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플랜을 찾아주는 비니 셀룰라는 LA 6가와 노르망디(3603 ½ W. 6th St )· 6가와 램파트(2625 W. 6 th St)·웨스턴과 피코(3087 W. Pico Blvd)·버몬트와 1가(103 ½ Vermont Ave)·후버와 베니스(1623 S. Hoover St)·웨스턴과 워싱턴(1905 S. Western Ave) 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한국어 서비스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 (213)400-8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