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여도, 밖에서도 "푸짐하게 식사하세요."

 재미있는 먹거리가 나타났다. 이름하야, 라면밥(Ramenbob)!

 '매운 해물짬뽕 라면밥'(Spicy Seafood Soup Noodle Rice)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인스턴트 라면과 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면을 건져먹고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을 필요 없이 아예 처음부터 밥이 들어있다.

 파우치를 개봉해 해물짬뽕 액체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만 부으면 끝! 일체형 포크 숟가락까지 들어있어 더 준비할 것도 없다.

 3~5분만에 완성되는 라면밥에는 쫄깃한 라면에 밥, 얼큰한 국물, 해물과 야채까지 들어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물론, 라면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국물맛도 끝내준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해물짬뽕 국물 맛이 일품. 또한 제품에 들어가는 쌀은 도정 후 6시간 이내의 한국산 진천쌀을 동결건조시켜 영양은 물론 맛까지 챙겼다.  

 매운 해물짬뽕 라면밥을 미주 지역에 출시한 DYS Global USA의 에드워드 양 대표는 "직장이나 단체의 야외모임, 나들이, 여행 시 가장 간편하게 만족스러운 한 끼를 책임져줄 신제품"이라 소개하며 "끼니를 가볍게 때우고 지나치는 싱글족이나 귀차니스트들의 밥상도 라면밥과 함께 더욱 푸짐해질 전망"이라 덧붙였다. 

 매운 해물짬뽕 라면밥은 첫째 밥이 들어있다는 점이 컵라면과 다르고 둘째로는 위생적인 파우치 타입으로 부피가 적어 휴대가 간편한데다 사용 후 언제 어디서든 지퍼락으로 깔끔히 처리할 수 있다는 데서 차별화를 이룬다.

 양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시장 주도형 상품으로, 기존 판매망은 물론 한인마트, 온라인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이라며 "홀세일 문의도 환영한다"고 전했다.

 매운 해물 짬뽕 라면밥은 현재 LA 시온마켓과 가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2.99달러. 12개들이 박스는 29.99달러.

 "매운 해물짬뽕 라면밥으로 간편하게, 신속하게, 맛있게, 푸짐하게 즐기세요~"

▶문의: (213)798-6659

▶웹사이트: www.ramenbo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