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생명 커뮤니티 의료센터'가 LA 올림픽과 하바드 코너에 둥지를 튼 지 어느덧 1년이 지났다.

 새 생명 커뮤니티 의료센터는 건강에 문제가 있지만 어려운 경제 사정과 높은 진료비로 인해 병원에 가지 못하고 고통받는 이, 오바마케어 실행 후 보험이 있어도 오랜 대기시간에 비해 만족할만한 의료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이들에게 정확한 검진과 확실한 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혈구와 혈액의, 신체 밸런스, 각종 장기, 신경조직, 근골계, 심혈관계, 호르몬, 내분비, 혈관계, 알러지, 유전자는 물론이고 MRI나 CT 로는 검사가 불가능한 심리상태에 이르기까지 총 1만2000가지가 넘는 항목의 검진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통증 및 다양한 질병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각종 최첨단 장비들과 각 환자의 상태에 맞춰 특수 제조한 조제약과 한방을 조합하여 환자들의 신속한 회복을 돕고 있다.

 새 생명 커뮤니티 의료센터는 또한 수많은 현대인들이 고통받고 있는 만성적 근골격계 통증 치료를 위해 최첨단 특수 통증 치료기를 도입, 수술이나 입원 없이도 어깨 통증, 상과염, 허리 통증, 아킬레스건 통증, 슬개건염 및 통증 유발점 등을 획기적으로 치료하고 있다. 이 치료 장비는 고강도 에너지를 만성질환이 있는 섬유조직, 힘줄 및 연골 조직에 전달하여 새 모세혈관의 성장, 만성 염증 치유, 콜라겐 생성 및 석회화의 소멸에 도움을 준다. 

 이 치료는 심장판막 수술을 받은 사람, 간경화 환자처럼 체내 출혈성 소인이 있는 사람, 관절에 균이 들어가서 세균성 염증이 있는 사람, 골다공증이 있는 사람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부작용 걱정 없이 받을 수 있다. 오십견, 석회화건염 등 어깨 질환이나 테니스 엘보 등에 의한 팔꿈치 통증, 족저근막염, 무릎 통증, 손목 통증, 고관절 통증, 무릎 통증, 척추 및 경추 통증, 아킬레스건염 등 각종 근골격계 질환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할만하다.

 한편, 독일산 '8분의 기적 치료기'는 새 생명 커뮤니티 의료센터의 또 다른 자랑이다. 각종 질병과 사망의 원인인 모세혈관의 상태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 녹내장, 치매, 수족냉증, 면역기능 장애, 심근경색, 뇌경색, 뇌졸중, 협심증 등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개선해준다.  

 관계자는"휠체어에 의지해 살던 90세 할머니가 이 장치로 치료받은 뒤 두 발로 2시간 가까이 걸어다니게 된  사례, 온 몸이 마비되는 다발성 경화증 환자가 치료 6주 만에 두 발로 걸어 다니는 사례, 아토피·주름·여드름·발작 증세가 눈에 띄게 개선된 사례 등 '8분의 기적'이란 이름처럼 기적적인 치료들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이 장치는 부작용이 없으며 FDA의 승인을 받은 우수하고도 안전한 장비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 (323) 733-2000

▶주소: 3130 W Olympic Bl. #380,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