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라이선스·100만불 보험…확실한 서비스


 여름 이사 철을 맞이해 간편한 포장 이사 업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어떤 이사 전문 업체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그 만족도가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어떤 업체를 선택해서 이사를 맡겨야 할까?'하는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센츄리 이삿짐'(대표 임길수)은 신속 정확 그리고 고객 감동을 사명감으로 차별화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명 업체다.  

 3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센츄리 이삿짐은 임 대표가 새롭게 인수한 지 3년만에 솔레어를 비롯한 대형 건물 이사를 대행하는 등 공인된 이사 전문 업체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셰라톤호텔 15층 800여 개 객실 전체의 침대 가구 등을 교체하는 업무 계약을 체결하며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대형 건물 이사 대행은 조건이 까다로운데 센츄리 이삿짐은 신용을 바탕으로 한 확실한 이사 서비스와 100만달러 손해 보험에 가입하고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허가 업체라는 점 등을 내세워 여러 대형 건물과 이사 대행 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시간과 약속을 칼같이 지키는 센츄리 이삿짐은 이사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주기적인 교육을 실시해 분실이나 파손이 거의 없는 최고의 이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아가 이사를 계획중인 고객들에게는 미리 무료로 견적을 내줌으로써 고객들의 비용 산출을 도와줄뿐 아니라 이사 노하우를 전달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준다. 그래서 고객들로부터 불평이나 불만을 받는 일이 드물고 한 번 인연을 맺은 고객들은 센츄리 이삿짐의 평생 고객이 될뿐 아니라 소개에 소개를 거쳐 비즈니스가 더욱 번창하고 있다고. 

 포장 이사를 전문으로 하는 센츄리 이삿짐은 숙련된 직원들이 고급 가구나 피아노, 돌 침대 등 힘들고 어려운 이삿짐들을 깔끔하게 처리해준다. 물론, 작은 짐도 마다 않고 정성스레 이사를 해준다.

 또한 과대 과장 광고를 지양하는 임 대표는 창고에 맡긴 물품들을 찾아가지 않는 주인을 위해 신문에 광고를 3번이나 게재하는 등 물건 주인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선사하며 신용을 쌓아가고 있다.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작은 짐 하나라도 내 것과 같이 소중하게 대한다'를 신념으로 지키는 센츄리 이삿짐 임길수 대표는 LA 이삿짐 업계에서 묵묵히 자기의 길을 지켜나가는 뚝심 강한 일꾼이다.

 "센츄리 이삿짐은 시간과 약속을 꼭 지켜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임길수 대표의 굳은 약속이다.

▶문의: (213)700-5159


▶주소: 3027 W. Pico Blvd.,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