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건강 전문기업 '헬스코리아'(Health Korea)는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기원하며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헬스코리아는 오는 17일(토)까지 최대 60개월의 스페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헬스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파나소닉 마사지체어'를 월 133.33달러(세금 불포함·60개월)의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파나소닉 마사지체어는 이중 온열 마사지, 손과 발바닥 지압, 바디 스트레칭 등 총 3가지 마사지 기법이 탑재된 최신 제품이다. 전신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주는 에어백 마사지는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클래식한 블랙 색상에 이어 모던한 브라운 색상이 새롭게 입고돼 선택의 폭이 넓다. 더불어 파나소닉 MA-73 마사지체어 구입 고객에게는 파나소닉의 'EX-LT5N-H 면도기'2개가 무료 선물로 증정된다. 단, 헬스코리아의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승인된 크레딧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헬스코리아의 스페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원적외선 반식욕기'와 '누리아이'구입 시에도 적용된다.

 물 없이 원적외선을 통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원적외선 반신욕기는 52개월간 월 41.93달러를 납부하면 된다. 캐나다산 레드우드로 제작된 원적외선 반신욕기는 반신욕뿐 아니라 청량한 산림욕 효과까지 함께 선사한다.

 또한 눈 주위 근육을 마사지해 혈액순환을 촉진, 눈 피로를 완화시켜주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누리아이는 10.56달러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헬스코리아는 천호식품의 최고 인기 제품인 '녹용홍삼'을 입고하고 풍성한 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청정지역인 뉴질랜드 야생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녹용 상대와 6년근 홍삼 등을 진하게 다린 녹용홍삼(80mlx60) 2박스를 구입하면 180달러 상당의 '6년근 홍삼만을'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녹용홍삼 선물 증정 행사는 9월 말일까지 이어진다.

 헬스코리아 측은 "노동절과 추석을 맞아 스페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건강에 이롭고 삶에 활력을 더해주는 헬스코리아의 여러 제품들을 가격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효도선물로도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인들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담당하는 헬스코리아는 LA 갤러리아 마켓 2층,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옥스포드 마켓 2층, 플러튼 비치 갤러리아 몰, 밸리 갤러리아 마켓, 다이아몬드바 크릭빌리지 쇼핑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888)707-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