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방송 중인 JTBC금토극 ‘판타스틱’에서 국민연하남으로 출연 중인 배우 지수가 급성 골수염 수술을 받았다. 

지수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수가 13일 급성 골수염 수술을 받았다”며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이다. 수술이 급작스럽게 결정되어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수는 원인 모를 다리 통증으로 지난 주 병원을 찾았고, 12일 정밀진단을 받았다. 하지만 통증과 고열 증세가 심해져 13일 오후 4시 긴급수술을 받았다. 소속사는 “병명은 급성 골수염이다. 현재 회복실에 있으며 수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판타스틱’ 등 제작사 측과 약속된 스케줄에 대해서는 최대한 폐를 끼치지 않을 방법을 찾기 위해 상의하고 있다. 다만 당장은 지수의 가족을 위로하고 지수가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간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명절을 앞둔 많은 분께 좋은 소식이 아닌 걱정을 나누게 돼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판타스틱’에서 지수는 훈남 변호사 김상욱으로 출연, 명문가 외며느리 백설(박시연 분)과 연상연하 커플로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지수의 갑작스런 입원으로 드라마 촬영에 차질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SBS‘달의 연인-보보경심려’는 사전제작이 완료돼 방송에 무리가 없는 상황이다.

gag1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