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카의 ‘베라왕 뉴욕 패션쇼’ 참석 사진이 공개됐다. 

제시카가 지난 13일(현지시각) 전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의 공식 초청으로 뉴욕 패션위크에서 열린 ‘베라왕 뉴욕 패션쇼(Vera Wang New York Fashion Show)’에 참석한 가운데, 패션계 유명인사들과 함께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슬림핏 니트와 함께 반짝이는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매치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였으며,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과 보그 일본 편집장 ‘안나 델로 루소’와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패션쇼가 끝난 직후에는 제시카와 디자이너 ‘베라왕’의 만남을 인터뷰하기 위한 AP통신과 로이터(Reuters) 등 미국 현지 유명 언론 및 다수 중국 언론 매체들의 열띤 취재 열기가 이어져 제시카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이날 패션쇼에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다>의 실존 인물인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와 스트릿 패션계의 여왕으로 불리는 보그 일본 편집장 ‘안나 델로 루소’, 영화 배우 겸 패션 아이콘 ‘클로에 세비니’ 등이 참석했으며, 제시카는 패션계 유명인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미국 뉴욕 패션위크에서 열린 ‘베라왕 뉴욕 패션쇼’에 참석한 제시카는 계속해서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onami153@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