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원더걸스 예은과 그룹 2AM 정진운의 소속사가 둘의 열애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예은의 현 소속사이자 정진운의 전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진운의 현 소속사인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1일 나란히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예은과 정진운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다“며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예은은 원더걸스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핫펠트라는 이름으로 솔로 음반을 발표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보인 바 있다. 그룹 2AM으로 데뷔한 정진운은 지난해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정진운 밴드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최근엔 예능 프로그램에서 ‘춤신춤왕’ 콘셉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다음은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 전문.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습니다.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도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은 양과 정진운 군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monami153@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