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는 형님' 측이 김희철의 태도 논란과 관련해, 해당 영상의 원본을 공개했다.

26일 JTBC '아는 형님'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번 논란과 관련된 무편집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인에게 "취소 당했어?"라고 묻는 민경훈의 모습이 담겼다. 이때 민경훈의 어깨를 친 김희철은 이후 밝게 웃으며 뒤에 앉아 있는 이상민에게 "형, 차 있어?"라고 묻는다.

제작진은 '희철이 경훈에게 정색했다는 일부 오해가 있어 촬영 원본을 공개합니다. 욱 하는 척 소위 드립(?)을 치는 자학개그 연기였을 뿐 아무런 문제도 없었습니다'라며 '앞으로 시청자 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편집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24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배우 지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이날 김희철이 민경훈과 대화하는 모습이 잡음을 일으켰다. 이후 시청자들은 김희철이 민경훈에게 욕설을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며 그의 태도를 비난했다.  

이에 김희철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하면서 문제가 없었다. 늘 그렇듯 장난을 걸고 받아주고 등으로 웃으며 잘 마쳤다. 제작진에게 물어도 문제가 되는지 알 수 없다 할 정도로 즐거운 분위기였다'라고 직접 해명했다.

민경훈 역시 26일 '(김)희철이 형과 잘 지내고 있다. 나한테 정색한 적도 없다. 멤버들끼리 굉장히 잘 맞는다. 나한테 욕 안 했다. 오해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한테 욕하면 나도 욕해줄 거다. 희철이 형이 있어 촬영하기 편하다'며 김희철과 불화설을 해명했다. 

제작진의 해명 인터뷰와 함께 무편집본 영상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이번 김희철 논란은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