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에 믿고 찾아갈 수 있는 치과가 개원했다.

 6가와 아드모어 코너에 지난 9월 문을 연 '아이디 치과'(ID Dental·원장 남성원)는 의료진의 실력과 친절한 서비스, 양심적인 진료비를 두루 갖춘 치과다.  

 아이디 치과를 설명하는 세 가지 키워드는 '실력''사랑''겸손'이다. 이곳을 찾는 모든 환자들이 100%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남성원 원장은 실력을 앞세우고 사랑과 겸손을 다해 진료한다.  

 아이디 치과는 일반치과, 신경치료, 사랑니 발치, 치주치료, 교정치과, 미용치과 외 실패한 임플란트나 잘못된 치과 치료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치과 치료 역시 잘못된 것을 되돌리기가 더 어려운 법인데, 그만큼 출중한 실력과 경험을 지니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남성원 원장은 특히 메릴랜드 치대 교수 시절 잘못된 임플란트나 치료로 고통받는 이들을 보며 재건 치료를 배우고 가르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이같은 이력으로 잘못된 치과 치료를 바로잡고 또 실패한 임플란트를 재건하는 것이 남 원장의 전문 분야가 됐다.  

 아이디 치과는 또한 최신 임플란트 시술도 소개하고 있다. 첨단 장비를 활용해 자가혈에서 성장인자를 추출, 이 물질을 시술 부위에 주입하면 잇몸뼈와 잇몸 재생을 촉진시켜주며 시술 후 회복시간 역시 현저히 단축된다. 각종 염증이나 부작용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남 원장은 "치과 방문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다. 끙끙 앓다가 오시는 분들도 많다. 아이디 치과만큼은 친구처럼 또 이웃처럼 편안하게 방문하셔도 된다. 늘 겸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 오복 중 하나인 한인분들의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디 치과는 정기적인 구강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검진과 상담은 10달러, 스케일링과 X-레이는 30달러, 치아 교정은 2995달러에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있다.

 남 원장은 "그동안 보험 문제로 치과 방문을 꺼려왔던 한인들이 올해가 가기 전 아이디 치과에서 구강건강을 점검해볼 것을 적극 권장한다"고 강조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PROFILE
 남성원 원장은 USC 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하버드 대학교에서 임플란트 수련 생활을 했다. 미국에서 가장 먼저 생긴 치과대학으로 알려진 메릴랜드 치과대학에서 교수로 역임한 바 있다. 치과 교정 과정을 이수했고 미 치과의사 협회(ADA) 및 미 한인치과의사 협회(KADA) 정회원이다.

▶문의: (213)352-1080
▶주소: 3663 W. 6th St., #300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