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송보감'을 8년간 공급해오고 있는 세종바이오텍이 연말을 맞아 감사세일을 실시한다.

 혈관을 깨끗이 청소하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혈관건강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세종송보감을 2박스 구입 시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세종송보감은 특히 당뇨와 콜레스테롤에 대한 연구와 임상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우리의 전통 솔잎을 증류 농축하여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세종송보감은 8년 이상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세종송보감은 당뇨나 콜레스테롤뿐 아니라 혈압, 뇌졸중, 심장질환, 피부질환까지 근본적인 해결과 함께 혈관 내 중금속이나 중성지방, 혈전 등을 조절 및 용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능으로도 극찬을 받고 있다.

 세종바이오텍 측은 "혈관대청소, 혈당조절, 혈압, 뇌졸중 예방, 혈액순환을 이룬 제품은 세종송보감이 유일하다"며 "평소 손발이 차고 시리고 , 당뇨가 있거나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전이 높은 분, 집안에 혈관건강 가족력이 있는 분, 혈액순환이 안되시는 분,  비만인 분, 평소 건강 관리가 부실하셨던 분들에게 세종송보감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집 안 구석구석을 청소하듯 잘못된 식습관이나 운동습관으로 인해 흐트러진 혈관건강도 관리해야 한다"며 "이번 연말 감사세일 이벤트가 동포들이 혈관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청소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솔잎의 효능

 솔잎은 예로부터 혈액을 맑게 하고 젊음을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어 '신선들의 음식'이라 불리어왔다.

 세종송보감은 솔잎을 현대과학으로 재해석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한국 식약처로부터 기능 인가를 받은 세종송보감은 청정 솔잎을 수증기 증류법으로 채취해 효과를 배가시켰다. 솔잎 1톤을 가공해 335ml의 원액만 얻을만큼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친다.

 ▣복용 권장 대상

 혈액순환장애·혈관청소를 원하거나, 당뇨·내당능 장애가 있거나, 뇌졸중·신장병이 염려되거나, 과다 콜레스테롤·고지혈증·혈전이 걱정되거나, 피부가 거칠고 악성 여드름으로 고민이 있다면 세종송보감이 '딱'이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 또는 당사 웹사이트(WWW.SEJONGBIOTECH.US)에서 하면 된다.                

 "서울약사신협이 연구개발하고 식약처가 그 효능을 인정한 세종송보감으로 찌든 혈관을 대청소하세요."

▶문의: (213)383-8899
▶웹사이트 : WWW.SEJONGBIOTECH.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