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차가운 바람이 옷깃을 파고든다.

 움츠러든 몸과 피로, 마음을 다스려줄 뜨끈한 온천이 그리워지는 계절, 겨울이다.  

 LA에서 자동차로 70마일, 약 한 시간만 내달리면 한인이 운영하는 '실로암 유황온천'에 당도한다.

 레이크 엘시노에 위치한 실로암 유황온천은 LA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온천 중 한 곳으로 58년의 무구한 역사를 자랑한다. 특히, 실로암 유황온천은 근래들어 모든 시설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천연 미네랄 유황온천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물이 매우 매끄러우며 유황냄새가 진하게 나는 실로암 유황온천수는 ▷피부노화 방지 ▷각종 성인병 ▷당뇨 ▷고혈압 ▷신경통 ▷부인병 ▷관절염 외 각종 피부질환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땅 속 깊은 곳에서부터 온천수를 타고 올라온 유황이 수은, 납 등 체내 중금속과 결합, 독성이 혈액이나 뼈에 침투하지 않고 배설되도록 돕는 해독 및 정화작용이 매우 뛰어나다.

 업소 측은 "아토피나 여드름을 완화해주는 동시에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암 예방 및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만성 관절질환이나 골다공증, 신경통, 근육통으로 고생하는 어르신들도 만족할만한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다양한 온천수 중에서도 가장 높은 효능을 나타내는 유황온천수는 이외에도 ▷콜레스테롤 억제 및 혈전분해 작용 ▷말초모세혈관과 뇌동맥 항진 효과 등을 보이며 최고의 치료효과를 지닌 온천수로 명성을 굳히고 있다.

 한국인 주인이 운영하는 실로암 유황온천은 월~금요일 1인당 15달러, 토~일요일 20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숙박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넓은 객실 내 욕탕에서도 온천수를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전체 16개의 객실 중 패밀리룸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이 즐기기에 좋을뿐 아니라 바비큐 그릴 시스템, 50명 이상 예배실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교회 및 단체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골프, 낚시, 카지노, 아울렛, 열기구 등 다양한 시설이 근접해 있어 주말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이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15번 프리웨이 사우스 선상 메인스트릿에서 내려서 우회전, 네번째 스톱 사인에서 우회전, 오른쪽에 위치한다.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실로암에서 행복한 겨울 나들이 즐겨보세요~"

▲ 문의: (951)245-9500

▲주소: 215 West Graham Avenue Lake Elsinore, CA 92530

▲홈페이지: www.houseofsilo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