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OST까지 접수했다.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OST를 부르는 것. 마마무 소속사 RBW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마마무가 '도깨비' OST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마마무는 현재 신곡 '데칼코마니'로 차트를 역주행, 정상을 달리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에 마마무가 인기 드라마 '도깨비' OST에서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 관심이 보이고 있다.

실력파 걸그룹으로 빠르게 성장한 마마무는 '도깨비' OST로 6연속 흥행에 도전한다. 아직 어떤 장르의 곡인지 세부적인 사항이 공개되진 않았지만,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만큼 큰 기대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마마무는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본격적으로 주목받았다. 파워풀하고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유쾌한 에너지까지 더한 특별한 색깔을 가진 걸그룹으로 성장한 마마무는 이번 OST 음원으로 또 한 번 실력을 입증했다.

데뷔 3년차가 되는 동안 'Mr. 애매모호'부터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로 차곡차곡 음악적 믿음을 쌓았고, 음원 강자로 자리 잡은 마마무. 지난달 7일 발표한 새 음반 '메모리(MEMORY)'의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를 통해 음원 차트 석권에 나서며 흥행 연타를 친 마마무의 이번 OST 음원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뉴미디어국 heilie@sportsseoul.co

사진 | 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