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로 인연을 맺은 배우 류수영-박하선이 행복한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류수영의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저녁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2일 류수영-박하선 두 사람이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며 “그간 두 사람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행복한 앞날에 많은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류수영씨와 박하선씨 모두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사이로 발전한 류수영과 박하선은 이날 오후 4시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양가 가족과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연예계 하객으로 배우 왕빛나, 윤유선, 이광수, 정웅인, 정유미, 조승우, 지진희 등이 참석해 이들의 앞날을 축복해줬다.  

2015년 3월 교제사실을 인정하며 공개연인이 된 두 사람은 지난 7일 소속사를 통해 결혼소식을 전했다. 양측은 지난 7일 “두 사람이 2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됐다”고 결혼사실을 밝혔다. 류수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시간 결혼을 준비해왔지만 드러나게 기쁨을 표현하기엔 여러모로 마음 무거운 요즘이라 조용하게 치르려다 보니 조금 더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자필편지로 결혼 소감을 전한 바 있다.  

류수영이 결혼식 후 KBS2 새 주말극 ‘아빠가 이상해’ 촬영에 들어가 두 사람은 일본 오키나와로 신혼여행을 미리 다녀왔다.  

박하선은 지난해 tvN ‘혼술남녀’ 종영후 휴식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