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청순 여신 유역비가 영화 '야공작'에서 팜므파탈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영화 '야공작'은 중국, 프랑스 합작영화로 프랑스계 중국인 엘사(유역비 분)와 운명 같은 끌림으로 치명적 사랑을 하게 된 세 남자의 얽히고설킨 사각관계를 그린다.

영화에서 유역비는 매끈한 등 노출부터 백옥 속살을 드러낸 수영복 자태는 물론 수위 높은 키스신과 베드신 소화까지 하며 팜므파탈 매력을 제대로 뽐낼 예정이다.

'야공작'에서 프랑스계의 중국인 플루티스트 엘사 역을 맡은 유역비는 1987년 중국 베이징에서 태어나 베이징영화대학에서 연기과를 전공했다. 그는 드라마인 '금분세가'로 데뷔 후 '신조협려'의 소옹녀로 이름을 알리게 된다.

이 후 그는 '포비든 킹덤', '천녀유혼' 등 히트작에 연달아 출연하며 또 한 번 자신을 알리게 되는데, 특히 '천녀유혼'에선 '제2의 왕조현'이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었을 정도로 매력적인 모습과 연기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유역비는 여신이라 불릴 정도의 청초한 아름다움과 함께 연기력도 인정은 물론 연기와 드라마 그리고 음악까지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에서 3개의 앨범을 낼 정도로 다재다능함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유역비가 출연한 영화 '야공작’은 소설가이자 영화감독 다이 시지에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3월 개봉 예정.

뉴미디어국 news@sportsseoul.com  

사진 ㅣ (주)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