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쳐 포 라이프

본사로부터 첫 라이선스 취득 'FFL 라스베가스 쇼룸'오픈


LA서 볼 수없는 유명 브랜드 즐비한 '명물 가구점'
문 열자마자 화제의 중심…세금 면제 등 파격 가격
최고 명성'마사지 체어'다수 보유 체험후 구입 가능
무료 배송·무이자 융자에 깜짝 보너스, 베니핏 까지


라스베가스(Las Vegas)에 새로운 명물 가구점이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콜로라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퍼니쳐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 : FFL)'의 첫 쇼룸이 문을 연 것. 그 주인공은 본사로부터 라이선스를 취득해 지난해 오픈한 'FFL 라스베가스 쇼룸(대표 레이몬드 윤)'이다.

원래 '퍼니쳐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를 한국말로 번역해 표현한다면, "인생을 윤택하게 하는 가구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이를 반영하듯 마사지 체어를 비롯해 안락의자, 교정의자 등 '삶의 질'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제품들을 다수 취급하고 있는 것.

그 중에서도 가장 주력품목은 '마사지 체어(Massage Chair)'. 즉, 세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마사지 체어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데, 가장 큰 특징은 여러 브랜드의 마사지 체어를 쇼룸 한곳에서 모두 비교 체험한 뒤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미 한인 매니아들에게도 친숙한 '이나다(Inada)' 브랜드의 '드림웨이브(Dreamwave)', '소노(Sogno)', '네스트(Nest)', '플랙스 3S(Flex3S)'기종을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전통적 강자인 '파나소닉(Panasonic)'브랜드의 신제품인 MAJ7, MA73, MA70 기종까지 모두 구비하고 있다. 이밖에도 LA지역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Positive Posture'브랜드의 '브리오(Brio)' 등도 체험해볼 수 있다.

무엇보다 'FFL 라스베가스 쇼룸'의 장점은 마사지 체어가 고가 제품인만큼 만만치 않은 세금(Tax)에 대해 부담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을 면세의 방법으로 해소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

예를 들어 MSRP 가격이 12000달러에 달하는 파나소닉의 최신제품인 'MAJ7'의 경우 현재 9999달러 '특가(플러스 택스)'에 구입할 수 있는데, 라스베가스를 제외한 48개주의 경우 택스면제 혜택과 함께 '무료배송 서비스(하와이, 알래스카 제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마디로 타주 고객의 경우 9999달러에 구입 가능하며, 48개월까지 무이자 파이낸싱까지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타주 고객에 한해서는 '깜짝 보너스'상품 및 베니핏까지 준비되어 있다는 살짝 귀띔이다.

마커스 리 매니저는 "마사지 체어의 경우 FFL 본사의 원칙에 따라 테크니션이 집에까지 찾아가 수리해주는 '3년 워런티'가 포함되어 있다"며 "남가주의 경우 FFL 의 웨어 하우스가 카슨 시에 있는 관계로 주문과 동시에 빠르면 3~4일 이내에 배달 서비스가 완료된다"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노르웨이에서 생산되는 '배리에(Varier)' 브랜드의 'Variable Balans' 제품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굽은 등을 교정하는 기능성 의자로 본연의 기능을 넘어서 뱃살을 줄여주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또한 Positive Posture Brand 의 '무중력 자세 안락의자'인 '리클라이너(Recliner)'제품은 2500~3500달러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이탈리아산 최고급 매트리스인 테크노젤(Technogel) 브랜드의 젤 매트리스는 3600~9000달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라스베가스 지역에 방문하거나 출장을 가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쇼룸에 들러 마사지 체어 등 고급체험을 해보면 어떨까?"

▲ 문의 : (725)605-5768 (Store) / (702)886-6800 (마커스 리)
▲ 주소 : 3883 Spring Mountain Rd. Las Vegas, NV 89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