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Regen)

'잃어버린 나이 찾기' 5월 사랑의 달 특가세일
'회오리 실리프팅'패키지 4500불→1999불로
'美의 조율사'제니 리 원장이 직접 1:1로 상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들의 잃어버린 나이를 찾아주세요."

새롭게 태어난다는 'Regeneration(부활)'의 의미를 담아 지난 2014년 출범한 '리젠 성형외과'(Regen Cosmetic Group & Laser : 원장 제니 리).

업소명에 걸맞게 사랑의 달인 5월을 맞아 특가세일 등 고객사은 잔치를 연장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주 사흘간에 걸쳐 '마더스 데이 파티'라는 타이틀로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간식을 나눠준 것을 비롯해 추첨 행사를 펼쳐 경품을 나눠주는 등 성황리에 큰 행사를 치른 리젠. 이같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힙입어 '부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는 부연설명.

제니 리 원장은 "지난주 행사를 통해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이 크게 만족해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특가 세일을 5월 1달 간으로 늘려가기로 결정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젊음을 되찾아주는 곳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해 성심성의껏 고객들을 모시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마더스 데이 특가세일'의 연장선상이니만큼, 이번 이벤트에도 '엄마의 시간 되돌리기', '엄마의 세월흔적 지우기', '동안 엄마 만들기 프로젝트', '피부미인 엄마 만들기 프로젝트'등 엄마를 향한 소중한 마음을 담았다.

먼저 '엄마의 시간 되돌리기'는 실리프팅 상품으로 '회오리 실리프팅(1회 : 얼굴전체) + V-리프팅(3회) + Cell R/F(3회)'가 기존 4500달러인 것을 1999달러에 내놓았다. 이어 '엄마의 세월흔적 지우기'는 지방이식 상품으로 '지방이식(1회 : 얼굴전체) + 600달러 상당의 무료 레이저 쿠폰'이 3500달러에서 2000달러로 크게 가격을 낮췄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이 결합된 '동안 엄마 만들기 프로젝트'는 그 면면이 화려한 동시에 가격 또한 저렴하다. 뉴 라인 리프팅(1회 : 얼굴전체) + V-리프팅(2회) + Cell R/F(2회) + 프락셔널 레이져(1회) + 애프터 캐어(1회) + 블루토닝(1회) + 무결점 화이트닝 캐어(1회) 등 이 모든 시술을 합친 가격이 기존 4800달러에서 1800달러까지 확 내린 것.

아울러 비교적 저가인 보급형 상품을 내놓은 배려도 돋보인다. '피부미인 엄마 만들기 프로젝트'는 '블루토닝(2회), 무결점 화이트닝(2회) + 비타민 C 투여, 공기방울(2회), 532(spot Only)'이 합쳐져 기존 1000달러인 상품이 65% 할인율이 적용된 350달러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현재 리젠에는 미주 최초로 도입된 초강력 리프팅 기능을 장착한 '뉴 라인(New Line)'리프팅 등 최신형 기계들이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다. 처진 눈, 미간주름, 다크서클, 팔자주름을 완화하는 동시에 볼라인을 업(Up)시키고 갸름한 V라인을 형성하는데 특화되어있는 최신형 기계인만큼, 한번 그 효능을 경험한 고객들로부터 일제히 호평을 받고 있는 것.

무엇보다 지난 2016년과 2017년 등 두해 연속 '미스코리아 미주예선 심사위원'으로 위촉되는 등 '미의 조율사'로 인정받은 제니 리 원장이 고객들과 만나 직접 1:1 상담해주는 것도 리젠만의 자랑..

한편 리젠 성형외과는 올림픽과 아드모어가 만나는 남쪽 방향인 V.I.P 플라자몰 2층에 위치해 있으며, 24시간 전화 및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다.

▶ 문의 : (213) 999-2792 (24Hr) / 카카오톡 I.D. : regenlaser
▶ 주소: 3030 W. Olympic Blv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