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 휴가철 알리는'메모리얼 데이'황금 연휴 앞두고 한인 여행사들 고객 유치전

본격 여름 휴가철의 시작을 알리는'메모리얼 데이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자동차클럽(AAA)에 따르면 올 해 전국적으로 4천150만 명이 이번 연휴에 여행길에 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지난 해보다 5% 증가한 것으로, 2005년이래 최대치다.

연휴를 앞두고 한인들도 들뜨기는 마찬가지. 황금연휴를 맞아 하루라도 틈내서 여행 다녀올 곳이 없을까 너도나도 신문광고나 인터넷을 뒤지고 있다. 한인 여행사들도 '메모리얼 데이 연휴' 특별 여행 상품을 내놓으며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명불허전'옐로스톤'3박4일 코스

▣삼호관광

삼호관광(대표 신성균)은 지난 달 자체 신사옥으로 이전한후 첫번째 황금 연휴를 맞아 최적화된 여행 상품을 내놨다. 삼호관광이 가장 자신있게 추천하는 여행지는 바로'옐로스톤'3박4일 코스다. 해발 7천732피트 고산에 위치한 산정호수인 옐로스톤 레이크와 더불어 알래스카 다음으로 많은 야생동물과 1만000피트가 넘는 산봉우리 45개, 그리고 세계 간헐천의 70%를 차지하는 1만여개의 온천 등 그야말로 '대자연의 종합 선물세트'다. 또한 사진 작가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은 앤텔로프 캐년과 모뉴먼트 밸리가 포함된 '미서부 5대 캐년'4박5일 코스를 빼놓을 수없다. 라스베가스, 그랜드 캐년, 세도나, 브라이스 캐년, 자이언 캐년 등까지 감상할 수 있는 이 코스는 가족간의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이번 연휴 가족 여행의 최적합 상품이다. 이 밖에도 요세미티, 슈가파인 3박4일, 스카이워크, 라스베가스 2박3일, 그리고 레드우드 주립공원, 샌프란시스코 2박3일 코스도 추천 상품.

▶ 문의: (213)427-5500


경비행기 타고…'건강한 힐링여행'

▣아주투어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이번 연휴를 앞두고 '건강한 힐링 여행'을 모토로 내세웠다. 모든 여행 가이드들이 응급시 필요한 '심폐소생술'(CPR) 자격증을 취득, 안전한 여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기 때문이다.
연휴 특선 상품으로 앤텔로프 캐년·레인보우 브릿지·호슈스 밴드로 이뤄진 2박3일 코스를 인기 상품으로 꼽았다. 경비행기 투어가 포함된 요금으로 기존 유람선으로 6시간 반 소요되는 것을 40여분간 다이내믹 하게 투어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도나·버디 캐년 기차여행'은 세도나 안에 숙박해 기를 한껏 받는 것은 물론, 버디 캐년 기차가 포함돼 세도나의 자연을 속속들이 체험할 수 있는 특별코스로 자부한다. 한편, US아주투어는 창사 35주년을 맞아 여행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용 가방을 무료로 증정한다.

▶ 문의: (213)388-4000


요세미티에서 '캠핑하고 추억쌓고'

▣푸른투어

아메리카 대륙 1등 여행사를 목표로 올 해 뉴저지 본사를 신사옥으로 이전하고 라스베가스 지점을 새로 오픈한 푸른투어(대표 문조)는 '메모리얼 데이 연휴'를 맞아 미 서부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미 양질의 관광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해 놨다.
푸른투어의 강력 추천 여행 상품은 2박3일'요세미티 캠핑' 이다. 다양한 메모리얼 데이 연휴 상품 중 '요세미티 캠핑'은 요세미티 레이크 RV 리조트에서 이뤄지는 캠핑이 백미로, 요리전문가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스테이크·삼겹살 바비큐는 물론, 한 잔의 커피를 마시며 가족·연인과 함께 하는 별보기, 미니골프와 수영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맛보게 된다.
북미 최대 폭포인 '요세미티 폭포'로의 트레킹 또한 이번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추억쌓기 코스로 손색이 없다.

▶문의: (213)739-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