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겸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가 안티 팬을 선처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2일 김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회사에선 강경했지만 진심 어린 사과를 받았기에 작은 해프닝이라고 여기겠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근데 의문인건 제가 모르는 분들이 몰려오셔서 당신의 편을 들고 제 팬분들을 공격하는건 대체 뭐죠?"라며 "사과는 했고 저격은 ing? 저격은 용납한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리고 '2차 피해자가 안 나오게 해달라고 글 삭제 바란다?' 2차 피해자는 제 팬분들이죠…당신과 당신 친구들이 아닌 저와 제 팬들이죠…사과는 받겠습니다. 다 데리고 나가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기수는 한 안티팬이 자신과 함께 사진을 찍은 후 SNS 게재, 지인들과 악플을 단 것을 캡쳐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김기수와 함께 사진을 찍은 안티팬은 지인과의 대화에서 "사진 찍고 토 나올 뻔 했습니다"와 같은 악플을 달아 논란이 됐다.

이하 김기수 SNS 글 전문.

회사에선 강경했지만, 진심 어린 사과를 받았기에 작은 해프닝이라고 여기겠습니다.

근데 의문인건 제가 모르는 분들이 몰려오셔서 당신의 편을 들고 제 팬분들을 공격하는 건 대체 뭐죠? 사과는 했고 저격은 ing? 사과했으니 혼자 빠질 것이고, 저격은 용납한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리고 ‘2차 피해자가 안 나오게 해달라고 글 삭제 바란다?’ 2차 피해자는 제 팬분들이죠.. 당신과 당신 친구들이 아닌 저와 제 팬들이죠..사과는 받겠습니다. 다 데리고 나가세요.


kjy@sportsseoul.com

사진ㅣ이주상기자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