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안내▣

저자: 박헌성 목사(나성열린문교회 담임)

*출판사:생명의 말씀사
*페이지: 235쪽

박헌성 목사(나성열린문교회 담임·사진)가 한인사회를 향한 또 하나의 신앙서적 '소원을 두고 행하라'를발간했다.

이 책은 믿음의 눈으로 바라보고 소망하는 자에게 반드시 이루어질 하나님의 약속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우리가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축복의 길을 가기 위해 머물던 자리에서 어떻게 출발하며, 어떤 교회에서 성장할 것인지, 또 어떻게 날마다 믿음으로 전진하며나아갈 수 있는지를 쉽고 명확한 신앙의 원리들로 보여준다.

"마음속에 꿈을 품고 믿음으로 그 꿈을 그리며 살았던 사람들은 모두가 그 꿈대로 이루어졌습니다.…요셉은 한번 꾼 꿈을 잊어버리지 않고 종으로 팔려가서도 계속해서 그 꿈을 마음속에 새겨 둠으로 응답을 받았습니다. …역사는 기대한 만큼 이루어집니다. 꿈이 없는 사람, 기대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기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본문 중에서>

박헌성 목사는 "사람들은 누구나 꿈이나, 비전, 희망, 소원들 갖고 살고 있다. 하지만, 삶의 고난으로 인해 포기하거나 잊고 사는 경우가 많다"며 "소원을 두고 신앙인으로서 하나님이 준 꿈을 놓치지 말고 노력하며 추구하도록 권면하고 싶다"고 말했다.

'내 안에 시작된 기적', '예수님을 만난 사람'등 총 5부로 꾸며진 이 책의 구입 등에 대한 문의는 (213)383-26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