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축적 막고 노화 방지까지!

中 운남성 고품질 찻잎 발효, 최고의 다이어트 효능
나잇살, 뱃살 빼기 등 복부 비만 다이어트 안성맞춤
물에 닿자마자 바로 완전 녹아 '1초 보이차'로 유명
한국 홈쇼핑서 석달 만에 14회 매진 달성'메가 상품'

L씨는 요즘 유행하는 원푸드 다이어트를 시도해 단기간에 체중을 5kg 가까이 감량했다. 하지만, 고민은 오히려 커졌다. 뱃살이 축 늘어진 채 빠지지 않아 'ET(이티)'형 몸매가 되어버린 것이다. 무리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사지에 근육이 빠지면서 극심한 체력 저하까지 느끼고 있다.

◇독특한 발효, 진한 풍미

차 중 특히 보이차는 다이어트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이차가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나잇살 빼는 법, 뱃살 빼는 법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을 정도. 보이차는 중국 황실의 건강 비책으로 애용되었으며 서태후가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즐겨 마셨던 것으로 유명하다.

◇항산화·숙취 해소 효과

보이차에 풍부하게 함유된 카테킨, 탄닌 등은 혈압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신체를 방어하는 효과가 있다. 보이차가 고혈압과 내장지방 등 건강을 이유로 뱃살 빼기에 돌입한 이들에게 특히 추천되어야 하는 이유다. 하지만 실질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하루에 35mg 이상의 갈산을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

보이차는 기능측면에서는 나잇살, 뱃살 빼기 등 복부 비만 다이어트 방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이어트, 출산 후 산모들을 위한 산후 다이어트로도 안성맞춤이다

◇해외 셀럽들도 매료

미주에서 지난 5월 론칭한 '바로 느껴지는 보이차(이하 바로 보이차)'는 한국 홈쇼핑에서 지난 석 달 남짓 만에 14회 매진을 달성한 메가 상품이다.

'바로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의 고품질 찻잎만을 발효하여 고농축한 보이차 추출물 분말로, 물에 닿자마자 완전히 녹아 '1초 보이차'라고도 불린다. 별도의 첨가물 없이 특허받은 기술력으로만 과립화해, 일반적으로 천천히 우려서 마시는 보이차를 흔들거나 젓지 않아도 바로 녹아 빠르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5리터 물병에 1포만 넣어도 진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어 '5리터 보이차'라고도 불리는 등 찬물에도 잘 녹는 특징이 있다.

수입업체인 GL inno관계자는 "바로 보이차는 발효 조건이 우수한 중국 운남성의 대엽종 찻잎만을 사용하였으며, 잔류농약 불검출 검사 또한 철저히 완료하였다"며 "보이차는 후발효차인만큼 찻잎과 발효과정이 매우 중요하다. 1300일 이상 숙성 발효하여 그 과정을 통해 유익한 물질인 갈산, 카테킨,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테아닌, 가바,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여 체질 개선에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로 보이차는 제대로 발효한 보이차를 고농축 추출한 분말 100%로, 소량으로도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며 "칼로리 또한 0kcal로,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는 요즘 가볍고 따뜻하게 즐기기 제격이다"고 덧붙였다.

▶제품 문의 213-380-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