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에스테틱

여름방학기간 청소년 대상 획기적인 시술 공개
늘어진 모공, 흉터, 번들거리는 피부 등'해결사'
여드름 집중 치료 패키지 599불, 2회치료 1천불
'나이 되돌리는 기적의 시술'도 가격 1천불 할인


"올 여름방학 가장 간단하고 빠르게 예뻐지는 비결은 뭘까?"

많은 10대 청소년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여드름이다. 늘어진 모공과 여드름,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 그리고 번들거리는 피지 때문에 고심에 빠진 자녀들이 꽤 많은데, 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곳으로 'JP 에스테틱'(JP Aesthetics : 원장 박중영)이 있다.

박중영 원장은 "방학기간 동안 야심차게 내놓은 JP 에스테틱의 집중치료법은 여드름 피부와 피지선 축소에 효과적이며 모공악화의 주요원인인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여드름 흉터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며 "외모에 예민한 청소년들이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예뻐질 수 있는 획기적 시술이다"고 강조했다.

JP 에스테틱의 '여드름 집중치료'는 총 5가지 스텝으로 진행된다.

우선 첫번째로, 아그네스를 이용해 여드름의 근본적인 원인인 피지선을 파괴해 여드름 악화나 재발을 막는다. 아그네스는 절연된 '마이크로 니들(미세 절연침)'과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FDA 승인 의료기기로 피지선 깊이 만큼 열을 전달해 표피층의 손상 없이 피지선을 응고시키는 등 여드름 치료의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게 한다.

둘째, 현재 있는 여드름을 IPC 치료로 제거한다.

셋째, 아쿠아 테라피를 통해 여드름균을 없애고 여드름을 가라 앉힐 뿐만 아니라 얼굴의 나쁜 활성 산소를 제거한다.

넷째, 염증이 난 부위를 24 시간 안에 가라앉히는 주사를 시술해 여드름 흉터를 예방한다. 다섯번째, 닥터가 직접 처방해주는 재발방지 클렌져와 함게 연고 등 먹는 양의 처방을 받는다.

이처럼 아그네스(Agnes) 1 회, IPC 치료 1 회, 아쿠아 테라피 1회 , 여드름 주사 3회, 닥터 약 처방 등 모든 시술이 포함된 '1회 치료'의 가격은 599달러, '2회 치료'를 받을 경우 1000달러로 20% 가량 할인된다.

사실 한번 찾은 고객들로부터 더 인정받고 있는 JP 에스테틱은 '피부를 한꺼풀 벗겨내는 박피시술'의 결정체인 '에이지 브레이커(Age Breaker)'의 독보적 시술법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이에 따라 이번 여름에도 JP 에스테틱은 "피부만큼은 나이값 하지 말자"라는 캐치슬로건 아래 '나이를 되돌리는 기적의 시술'인 '에이지 브레이커'시술가격을 1000달러 할인하는 특별 서비스를 내놓는 한편, 이 시술을 받은 고객 '20명 한정(선착순)'으로 회오리 리프팅 실 60개를 무료 시술해준다.

박 원장은 "시중에 알려진 박피시술은 '물광피부'라는 최종목표를 위해 잡티제거, 기미제거, 잔주름 완화, 색소제거 등 별도의 시술을 따로따로 진행함에 따라 환자들에게 번거롭고 고비용이 요구되는 경우가 많았다"며 "하지만 JP 에스테틱의 '에이지 브레이커'시술은 스스로의 몸에서 추출된 '줄기세포 시술(PRP)'과 맞물려 이른바 '원스톱 시술'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JP 에스테틱은 윌셔-버몬트 메트로 아파트 상가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은 샤토 플레이스 길에서 진입 가능하다. 파킹비용은 JP 에스테틱이 제공해 무료다.

▶ 문의 : (213) 738-5550
▶ 주소 : 3183 Wilshire Blvd. #182A,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