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핏(Wilfit)

본격 여름철 앞두고 '초대박 섬머 이벤트'시선집중
'윌핏 단기 멤버십 특가', '1:1 개인 PT 특별 할인'
올 여름에만 만날 수있는'1년 멤버십 할인'기회도
줌바, 요가, 필라테스, 발레바 등 무료 클래스는'덤'

"2018 뜨거운 여름을 위한 초대박 섬머 이벤트가 찾아왔다."
항상 한인들의 건강생활에 신경을 써온 명품 피트니스 센터 '윌핏'.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회원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어김없이 특별 여름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대학생, 직장인 등 절호의 기회

윌핏 측은 "굶는 다이어트, 간헐적 식사는 체중계의 숫자를 줄일 수는 있어도, 그에 대한 부작용이 따르는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다"며 "이에 궁극적 건강을 지키기 위한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여름 윌핏 이벤트의 포문은 윌핏 '단기 멤버십 특가'다.

여름마다 회원들에게 가장 큰 반응을 얻어온 '윌핏 단기 멤버십 특가'의 경우 학교와 직장생활로 인해 1년 계약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가장 완벽한 이벤트다. 즉, 3개월 가량의 여름방학 기간동안 성공적인 다이어어트를 이루고 싶은 학생들, 불규칙적인 직장 생활로 1년 멤버십이 아까웠던 직장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아울러 학생들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학생 할인도 있다고 하니, 방학을 맞은 학생들은 친구들과 알찬 여름방학을 윌핏과 함께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두번째 초대박 이벤트는 윌핏의 '1:1 개인 PT 특별할인'이다. 개인 맞춤형 트레이닝 처방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이고 있는 윌핏. 최첨단 기기를 통해 신체를 정확히 파악하고, 운동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게 도와준다. 이런 윌핏의 전문적인 PT를 여름 특별가에 등록할 수 있으니, 혼자 운동하기 힘들었거나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지금 바로 등록해보자.

세번째 이벤트는, 윌핏의 1년 멤버십 특가다. 기존 특별 회원가에서 더욱 파격적으로 나온 이번 특가는, 올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특가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든든히 1년 회원을 등록해 놓는 것이 좋겠다.

▶다양한 무료 클래스 인기

이처럼 시시때때로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윌핏. 이런 윌핏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건 바로 윌핏의 다양한 무료 그룹 클래스다.

'바른자세 다이어트' 열풍이 시작됐을 때부터 언제나 회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Cardio Core 수업. 땀 흘리는 운동은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 유산소 운동도 즐겁게 할 수 있다는걸 입증한 윌핏의 카디오 줌바 클래스, 그리고 스피닝 클래스. 몸 뿐만 아니고 마음까지 편안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요가 클래스. 몸의 S라인을 만들어주는 필라테스, 발레바 클래스까지.

운동만 하는 피트니스 클럽의 고정관념을 지양하고, 건강한 생활의 일부이자 또 하나의 자기계발의 터전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는 윌핏. 오는 2018년 여름을 윌핏에서 좀 더 특별하고 뜨겁게 맞이해보자.

한편 지난 2012년부터 윌셔와 놀만디가 만나는 한인타운 요충지에서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는 윌핏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6시~오후11시, 토요일 오전 7시~오후 10시, 일요일 오전 8시~오후 7시까지다.

▶ 문의 : 213-788-3316 (한/영 상담가능)
▶ 주소 : 3470 Wilshire Blvd.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