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V8

'청소기의 끝판왕'차세대 무선 진공청소기 美 출시
유럽에서만'50만대 판매고'돌풍, 주부들 호응 대단
가벼운 반면 흡입력 막강, 완충후 장시간 사용 강점
런칭기념 '199불→119불' 대폭할인 특별 프로모션

일명 '세컨드 가전'으로 취급받던 무선 청소기가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진공청소기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

최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수 있고 사용법이 간단한 청소기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무선청소기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유럽에서만 '50만대 판매고'라는 기록을 세운 '디아블로 V8'이 미국에서 출시되면서 주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디아블로 V8은 유선 못지 않게 흡입력이 강하고 배터리 수명이 길어 메인 청소기로 사용하는데 손색이 없는게 특징.

디아블로 V8은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무선청소 사용시 제품 뒤에서 나오는 바람에 먼지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 헤파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미세먼지까지 본체 밖으로 나오지 않아 청소기 특유의 먼지 냄새가 나지 않는 것.

배터리 성능 또한 디아블로V8의 최대 장점이다. 대다수 무선 청소기들은 배터리 사용시간이 15분에서 20분에 불과하지만 디아블로 V8은 완충후 25분에서 최대 30분까지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배터리가 외부탈착형으로 언제든지 교환과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도 강점. 기존의 제품들은 배터리 교환을 위해서는 청소기를 분리해야 하거나 청소기 자체를 거치대에 놓고 충전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디아블로V8는 외부탈착형의 원터치 방식의 분리방식으로 배터리 교환이나 교체시 AS센터를 갈 필요 없이 사용자가 직접 교체가능하다.

디아블로 V8의 피터 리 마케팅 매니저는 "디아블로 V8은 스틱형과 핸디형으로 구분해 사용할수 있고 침대, 쇼파 밑이나 천장등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편하게 청소할수 있다"며 "또한 가벼운 것이 최대 강점인데 본체가 1.53kg의 초경량으로 한손으로 잡고 조작했을 때 손목 부담도 덜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중 터보 브러쉬가 장착이 되어 마루바닥, 카펫, 타일바닥 등 재질에 상관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하며 이중모터 장착이 처음의 강력한 흡입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것도 특기사항.

무엇보다도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가격이다. 기존의 청소기들에 절대 밀리지 않는 스펙을 가졌지만 가격이 착하다. 디아블로V8의 정가는 199달러이지만 런칭기념 프로모션을 적용해 119달러라는 놀라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청소기의 끝판왕 '다아블로V8'은 웨스턴 8가에 위치한 아이비플라자 2층 227호에 마련된 픽업센터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화주문을 하면 집까지 무료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 문의 : (213) 380-0700
▶ 픽업센터(GL INNO) : 808 W. Western Ave.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