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

올여름 최고 효도선물'천심본 녹용홍삼'사은 이벤트

청정 강원도 땅에서 알차게 여문 6년근 인삼이 근간
뉴질랜드 야생 사슴 뿔에 당귀까지 '보약 중의 보약'
"효과가 특출한 최고의 건강식품에 신뢰와 정성까지"

오랜만에 인터뷰에 응한 헬스코리아 은영기 대표는 최고의 보약인 '천심본 녹용홍삼'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유난히 더운 올 남가주 여름. 가족 가운데 허약한 체질인 분들을 위해 꼭 선물해보세요"라고 신신당부한다.

이렇듯 '천심본 녹용홍삼. 바로 믿고 찾는 '천호식품'의 정직이라는 가치를 다시 한번 재정립한 효자상품이라고 치켜세운다.

천호식품은 홍삼을 처음부터 바르게 담기로 했다는 부연설명. 그래서 전국 각지의 인삼 농장을 돌아 다녔으며, 그중 삼한사온(三寒四溫)이 뚜렷해 인삼의 조직이 단단한 강원도 인삼농장과 수급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청정한 강원도 땅의 힘을 제대로 흡수해 알차게 여문 6년근 강원 인삼을 직접 수매한 것. 은 대표는 "총 245가지 토양 검사 및 잔류농약 검사 등을 거쳐 합격 판정을 받은 6년근 강원 인삼은 봉인과 동시에 이력 추적 바코드가 부착돼 천호식품 생산본부에 전달되어진다"고 밝혔다.

따라서 여름철이기는 하나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최근 날씨로 감기로 고생하는 어르신이나, 평소 몸이 허약한 자녀들, 부쩍 기운이 떨어진 중장년층, 무엇보다 더위로 인해 기력이 떨어진 이들에게는 '녹용홍삼'이 답이라는 설명.

잘 알려진대로 한국에서 예로부터 챙겨먹는 보약 중의 최고는 '녹용'이 단연 꼽힌다. 하지만 녹용이라고 다같은 녹용이 아니다. 혹독한 추위 속에서도 뜨거운 기운을 품고 달리는 야생 사슴의 넘치는 에너지가 힘차게 뻗어나가다 못해 단단한 머리 위로 솟아오른 녹용. 그래서 우리 한국사람들이 '녹용'하면 먼저 떠오르는 생각이 참 비싼 약재, 참 귀한 약재로 인식된다.

바로 그 귀하고 비싼 약재를 정말 아낌없이 넣어 제대로 만든 천호식품의 '천심본-녹용홍삼'.

천호식품의 '천심본-녹용홍삼'에는 최고의 질과 우수한 순도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질랜드에서 야생 방목으로 키운 사슴의 뿔, 그것도 상대 부분이 가장 조직이 치밀해 거의 붉은 색을 띠고 있는 녹용을 담았다.

또한 미국에서는 '퍼밋(Permit)'없이 녹용 제품을 판매할 수가 없는데, 청정지역에서 건강하게 자란 뉴질랜드산 녹용에 한해서는 복잡하고 엄격하게 확인한 후 승인을 해주고 있다.

녹용은 크게 하대, 중대, 상대로 나눠지며 부분마다 약효가 다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끝으로 은 대표는 "천심본-녹용홍삼에는 몸에 가장 좋다는 뉴질랜드산 녹용의 상대 부분 등 22돈이 들어갔으며, 삼의 기운이 가장 좋다는 6년근 홍삼을 넣어 제대로 만들어진 보약 중의 보약이다"먀 "아울러 영양분이 몸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당귀'가 들어있어 녹용과 홍삼의 좋은 성분이 잘 어우러져 보약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헬스코리아는 '천심본-녹용홍삼'2박스 구매 시 '천진단(30개입)' 1박스를 무료로 선물 증정한다.

▶ 문의 : (213) 385-1005 / 888-707-1005 (Toll Free)
▶ 홈페이지 : www.ohhealth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