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RA 성형외과 ]

수술 후 1주일~1개월에 일상생활 완벽 복귀 가능
노출 여름철'처진 팔뚝살 빼기'상품 특화 큰 인기
처진 턱살제거등 '노화방지 프로젝트 3탄'도 마련
3개 수술실 최고의 시설, 베테랑 의료진과 간호사


"더 이상 다이어트로 살을 뺄까 고민만 하지 마시고 간단한 시술을 통해 환상의 몸매를 되찾아보세요."

흔히들 '지방흡입 수술'이라고 하면 회복기간이 오래 걸릴 것으로 생각되어 꺼리는 경우들이 많다. 그런데 빠르면 일주일 늦어도 1달 안에 일상생활으로 복귀가 가능한 지방흡입 전문 성형외과가 한인타운에 생겨나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NEURA 성형외과'(이하 뉴라 성형외과 : 대표 브라이언 최). 총 7500 스퀘어피트가 넘는 현대식 공간에 3개 수술실을 갖추고 코스메틱 시술10년 경력 이상의 간호사들이 다수 상주하는 등 전문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는게 최대 강점이다.

무엇보다 지방흡입 분야의 최고 전문가인 28년 임상경력의 성형외과 보드전문의 데보라 스태포드 MD가 직접 시술을 도맡기에 신뢰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왜냐하면 스태포드 전문의는 5000여명을 시술한 경력을 지녀 '지방흡입'에 있어 숱한 검증을 맞춘 베테랑 전문의이기 때문이다.

이에 뉴라 성형외과는 명품 '부위별 지방흡입'을 선보이고 있는데, 더운 여름을 겨냥해 '처진 팔뚝살 빼기'상품을 특화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니 리 실장은 "최소 2500달러부터 시작되는 이 상품에 대한 문의가 유독 많다"며 "뿐만 아니라 뱃살, 허벅지살, 엉덩이살 등 부위별로 지방흡입을 하는 다양한 옵션 선택도 가능하기에 언제든지 제게 문의하면 성심성의껏 상담해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방흡입의 경우 남편의 뱃살을 제거하기 위해 이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문의하는 케이스가 늘고 있다"며 "4000달러의 비용으로 빠른 시간 안에 무너진 몸매를 바로 잡을 수 있다"는 부연설명을 곁들였다.

지방흡입 시술 고객을 위해서는 순수 독일정품으로 '연예인 보톡스'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제오민(Xeomin)' 시술 '20 유닛(160달러 상당)'을 서비스로 증정한다. 브라이언 최 대표는 "의료 정품만을 고집하는 '믿음 서비스'방침에 따라 서서히 많은 분들에게 신뢰를 쌓아가고 있어 큰 기쁨이다"며 "최대 400달러의 무료 시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뉴라 성형외과는 지방흡입 시술 외에 '노화방지 프로젝트 3탄'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먼저 이중턱 등 처진 턱살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카이벨라'시술의 경우 미국 FDA에서 승인받은 주사법을 통해 지방을 감소시켜 턱선을 확연하게 살려주는 상품이다.

두번째로는 마르거나 처진 살의 볼륨감을 회복시켜주는 스컬트라 상품이 있다. 끝으로 앞서 그랜드 오프닝과 함께 실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프락셀(Fraxel)'및 '써마지(Thermage)'시술 또한 업계 최저 수준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내놓은 상태다. 이 상품들의 경우 코스메틱 시술 전문인 25년 경력의 이주영 수간호사도 함께 한다는 것도 특기할 사항.

한편 크렌쇼와 9가가 만나는 북서쪽 선상에 위치한 '뉴라 성형외과'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다.

▶ 문의 : (213) 429-7070
주소 : 903 Crenshaw Blvd.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