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홈쇼핑]

최신 입하 299달러 짜리 '초소형 블랙박스'

주행·주차시, 전·후방 동시 감시 최신형 2채널
화질 선명하고 설치간편…1년 풀 워런티 제공

"온 가족의 안전과 재산을 완벽히 책임집니다"

"최신 초소형 블랙박스 하나 사면 하나를 공짜로 드려요."

많은 운전자들이 도로는 물론 주차장에서까지 번잡하기 이를 데 없는 도시생활 속에서 늘 사고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

이에 따라 도로 위 무언의 목격자 역할을 담당해주는 블랙박스는 어느덧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상태다.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와 그에 따른 각종 분쟁에서 시시비비를 가리는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

이러한 가운데 '라디오홈쇼핑(대표 찰스 심)'이 최신 입하한 '초소형 블랙박스(SMVB-6100)' 기종을 하나 구입(2채널 제품)할 경우 한대를 더 설치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른바'Buy One Get One Free'행사다. 가격 또한 저렴해 299달러로 2대의 차량으로 따지면 각각 150달러 상당의 가격으로 '최신상 블랙박스'를 마련하는 셈이다.

찰스 심 대표는 "블랙박스는 크게 봤을 때 전방을 감시하는 1채널, 전·후방을 동시에 감시하는 2채널 블랙박스로 구분된다"며 "이번에 입하된 최신 상품은 주행이나 주차시 생길 수 있는 모든 사건사고로부터 재산을 보호해주는 2채널 블랙박스로 화질이 선명하며 설치가 간편해 사용을 적극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자동차와 오너를 동시에 보호해주는 2채널 블랙박스의 경우 손쉽게 탈부착식으로 제조돼 설치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심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 가격에는 인스톨 비용이 포함되어 있고, 1년 풀 워런티 또한 함께 제공된다"며 "SMVB-6100 기종이 초소형인데 타사제품에 비해 열에 강한 점, 흔들림 센서가 부착되어 있다는 점, 그리고 음성안내기능이 달려있어 사용이 간편하다는 점 등 장점으로 가득하다"고 추켜세웠다.

끝으로 "차량 번호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풀 HD 화질과 야간 적외선 LED 기능이 탑재돼 있다"며 "2채널 블랙박스 신제품 외에도 차종에 맞는 다양한 블랙박스들도 할인 판매하고 있으니 꼭 매장을 방문해 문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처럼 바쁜 도시생활 속에서 온 가족의 안전과 재산을 책임져주게 될 블랙박스. 엄청난 파격가의 이벤트를 마련한 라디오홈쇼핑에서 블랙박스를 마련해보면 어떨까.

한편 웨스턴과 8가, 로데오 갤러리아 몰에 위치한 라디오홈쇼핑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토요일은 1시간 늦은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 문의: (213) 388-1004
▶ 주소 : 833 S. Western Ave.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