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 씨푸드 뷔페' (Kuma Seafood Buffet)

사우스 베이에 새로운 '스시 뷔페' 명소 탄생
40가지 종류 '스시 바' 등 4개의 다양항 음식 부스
최고의 셰프, 최상의 음식 맛…갈비등 특별메뉴도
최대 200명 단체 손님 수용 넓은 실내 공간·주차장
골프, 장례식, 결혼 리셉션, 동문회 모임 등에 최적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없는 양질의 스시 뷔페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싶어요"

최근 사우스 베이 지역에 새로 오픈한 '쿠마 씨푸드 뷔페'(대표 문재영, 이하 쿠마 씨푸드)가 화제다. 특히 셀 수없이 많은 '음식 종류'와 고급 일식집 버금가는'맛'은 물론 리모델링으로 한층 고급스러워진 내부 시설및 넒은 단체 모임 공간 등으로 벌써부터 사우스 베이 지역의 새로운 '스시 뷔페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오픈과 함께 가장 먼저 오랜 경력의 스시 전문 한인 베테랑 셰프를 초빙, 롤 모양은 물론 스시에 들어가는 각각의 소스의 맛을 살리고, 사시미의 경우 고급스럽게 디자인하는 등 고객들의 입맛과 눈높이에 맞는 특급 서비스로 컨셉을 확 바꿨다..

'쿠마 씨푸드'를 찾은 고객들이 가장 놀라는 것은 메인 코스인 '스시 바'를 비롯해, '샐러드 바', '핫 푸드 바', 그리고 '디저트 바'등 4개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음식 부스.

메인 코스인 '스시 바'에는 연어, 참치, 스캘럽, 날개다랑어 등 스시 종류 및 아보카도, 뎀부라, 야채, 새우 등 롤 종류 30-40개 메뉴가 제공되고, '샐러드 바'에서는 토마토, 버섯, 해초, 참치 등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핫 푸드 바'부스에는 테리야키, 돈까스, 볶음면, 만두, 치킨, 구운 생선, 갈비 그리고 미소수프 등 각종 핫 푸드를 맛볼 수 있다.

'디저트 바'에서는 '쿠마 씨푸드'의 명물 '그린 티'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각종 케이크 및 파이, 그리고 신선한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중·주말 상관없이 저녁 시간대에는 LA 갈비를 비롯해 게, 스테이크, 석화(굴) 등 여느 일식 뷔페에서 접하지 못한 특별 메뉴가 추가된다.

제임스 리 매니저는 "앞으로는 스시 및 롤을 오더하면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 즉석 만들어 제공하는 '맞춤형'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특히 '스시 바'부스를 차별화해서 고객들에게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마 뭐니뭐니해도 '쿠마 씨푸드'의 제일 큰 자랑거리 중 하나는 최대 200명까지 단체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돌 잔치는 물론 골프 모임, 결혼 리셉션, 동문회 모임, 교회 모임 등 각종 단체 행사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리 매니저는 "단체 예약 고객의 경우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음료및 생일 케이크 제공하고 모임에 맞는 각양각색의 테이블 보를 깔아주는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리 매니저는 "장례식 관련 모임의 경우 점심 시간이 지나서 오는 경우가 있는데 종업원들의 근무시간을 조정해 손님들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단체 예약 고객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문 뷔페 레스토랑의 경우 빼놓을 수 없는 조건인 주차 공간. '쿠마 씨푸드'에선한꺼번에 6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도빼놓을 수없다. 특히 고객들이 몰리는 주말에는 발레 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쿠마 씨푸드'의 1인 기준 가격은 ▶주중 (월~목)점심 16.99달러, 주중 저녁 26.99달러▶주말(금~일, 공휴일) 점심 18.99달러, 주말 저녁 28.99달러이고 영업시간은 ▶월~목, 일은 오전 11시~오후2시30분, 오후 5시30분~오후 9시▶금,토는 오전 11시30분~오후 2시30분, 오후 5시30분~오후 9시30분이다.


☞ 주방장 제임스 함 셰프.
30년 경력의 베테랑 셰프로써 그의 철학은 단순하다. 그는 "스시의 기본인 초밥 및 소스부터 제대로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을 동시에 서비스해야되는 뷔페 레스토랑의 특성에 맞춰 신속하면서도 더 맛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승부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424) 558-8277 / www.kumabuffet.com
▶주소:1925 W. Carson St., Torrance, CA 9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