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FIT(윌핏)

최고의 고품격 스포츠 클럽…6주년 기념 파격 이벤트!
신규 가입비 월 55불, 1년치 일시불2달 연장
개인 트레이닝 '1회 50불'…타운서 가장 저렴
"운동 뿐아니라 몸매 라인 교정 등까지 책임"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이 왔다. 매년 9월 오픈 기념일을 맞이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WiLFIT(이하·윌핏)이 올해도 역시 6년간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신규 및 기존 회원들을 위해 파격적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세일은 바로, 이젠 윌핏 오픈 기념일 이벤트하면 떠오르는 멤버십 세일이다. 행사 기간중 가입하는 모든 신규회원에게 파격적인 할인가를 제공한다. 3명이 동시 가입해야만 받을 수 있었던 월 55달러(1년 계약시)파격 할인가를 이번 6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엔 혼자 가입해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일시불로 지불하는 회원에게는 무려 멤버십 기간을 2달 무료 연장해 준다.

두번째 세일은 유명한 윌핏 개인 트레이닝이다. 최신식 장비와 나만을 위한 운동 프로그래밍이 가능해 명성이 자자한 윌핏의 개인 트레이닝을 한인타운 내에서 가장 저렴한 1회 50달러에 등록 할 수 있는 기회다.

다채로운 수업을 통해 항상 즐거운 운동으로 회원을 이끌어준 윌핏은 단기간에 확실한 유산소 운동 효과를 주는 스피닝 클래스부터 아크로바틱, 요가, 그리고 화제의 운동 필라테스 리포머 개인 트레이닝까지 실시함으로써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자세, 몸매 라인 교정까지 책임진다.

윌핏의 켄 김 매니저는 "6년 동안 윌핏을 사랑해준 모든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6주년 오픈 기념을 맞아 윌핏이 마련한 세일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윌핏만의 고품격 스포츠 클럽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 운동 클래스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주류 사회에서도 잘 알려진 프로그램들을 한인사회에 소개하고 최신 운동 장비들을 신속하게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언제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인해 YELP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2012년 9월 5일 창립 이래 언제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운동의 생활화를 위해 노력해 온 윌핏 스포츠 클럽. 6주년 기념으로 마련한 특별 세일 이벤트를 통해 클럽 회원들이 최고급 프리미엄 시설에서 열심히 땀흘리며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6시~오후11시(월~금), 오전 7시~오후 10시(토), 오전 8시~오후 7시(일)다. 운동복·타올 서비스는 기본, 3분안에 3시간 동안 주차가능한 편리한 주차공간도 제공된다. 윌핏 6주년 기념 축하 이벤트는 10월말까지 진행된다.

▶주소:3470 Wilshire Blvd.#100, Los Angeles, CA 90010, JOIN@WILFIT.NET
▶문의:(213)788-3316(한·영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