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진액100' '천심본-녹용홍삼' '누리아이'

남가주 7개 매장 가을맞이 특별 사은 이벤트
도라지진액 두 상자 구매시 30팩 무료 제공
누리아이, 여성화장품 등도 할인가에 판매

"소중한 만남 속에서 수확한 감사함과 사랑을 나눠요."

지난 11년 동안 미주 한인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들을 제공해온 '헬스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선물을 마련하고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먼저, 헬스코리아는 '도라지진액100'제품을 추천한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도라지에 함유된 사포닌, 비타민, 무기질 성분은 목과 폐를 보호하고 강화하는 최고의 성분으로 알려져있다. 시집가는 딸에게 엄마들은 "찬바람 날때는 도라지 만한 게 없다"라고 말할 정도로 옛 선조들은 겨울이 되면 도라지 달인 물을 따끈하게 마시기도했다.

도라지는 사포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특유의 냄새와 맛 때문에 섭취가 불편한 점이 단점으로 지적돼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도라지 진액의 맛과 냄새를 순화시키고 몸에 좋은 천연재료를 첨가해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탄생시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천호식품 '도라지진액100'은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도라지만을 사용해, 도라지 본연의 진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고 헬스코리아측은 설명했다.

은영기 대표는 "도라지관련 제품을 8년 동안 판매해 왔는데, 특히 매년 가을 이 맘때쯤이면 한인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 중에 하나"라며 "칼칼한 목, 마른 목, 따가운 목 증상을 호소하는 한인들이나 환절기마다 목 건강이 신경쓰이는 직장인이나 수험생에게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천호식품 '도라지진액100'은 1일 2-3회 식전·후에 복용하면되고 기호에 따라 차갑게 또는 데워서 마시면된다. 60팩들이 한 상자에 150달러이고 두 상자 구매시 도라지진액 30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헬스코리아는 천심본-녹용홍삼 및 안구마사지 '누리아이' 도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라고 강력 추천하고 있다.

녹용과 홍삼의 강한 시너지로 보약 효과를 보장하는 천심본-녹용홍삼의 경우 60첩 한 상자에 350달러로 판매되고 있으며, 두 상자 구매시 천진단 1 상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잦은 스마트폰 및 컴퓨터 사용으로 안구건조증 등 눈에 피로가 많은 고객들을 위한 '누리아이' 제품의 경우 세일 가격인 34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고 1개 구매시 민들레와 엉겅퀴 30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파나소닉 마사지체어를 비롯해 어린이용 천심본-어린이홍삼 및 청소년 홍삼, 블루베리100,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 셀피움 프리미엄EX 등 다양한 제품들이 사은 이벤트로 준비돼 있다.

은영기 대표는 "오랫동안 저희 제품들을 사랑해주신 보답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저희 제품들을 통해 건강과 사랑을 나누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한인 고객들을 위한 양질의 제품들을 제공하는 노력은 물론,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 라인업을 통해 타주는 물론 주류 사회로도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헬스코리아의 사은 이벤트는 남가주 7개 매장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8시(월~토), 오전 11시~오후 7시(일)다.

▶주소:3250 W. Olympic Blvd.#224, Los Angeles, CA 90006
▶문의:(213)385-1005, (888)707-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