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BORO 짬뽕]

OC 라하브라에 새로 오픈하자마자 대박, 10일만에 문전성시

7가지 재료 '비법의 짬뽕', 한번 먹어보면 '단골'
건강 특식 '녹색짜장면' $4.99 오픈 기념 이벤트
"단 한 그릇이라도 '루이비통' 처럼 명품 요리로"

"'녹색짜장면' 드시러 오세요"

지난 9월14일 오렌지카운티 라하브라 지역에 자생적으로 생겨난 브랜드, 'SOBORO 짬뽕'.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녹색짜장면'을 4.99달러에 서비스하며 특별 사은이벤트를 실시, 오렌지카운티는 물론 LA에 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택스 포함 가격으로 2명이 식사할 경우 10달러에 맛볼 수 있는 부담없는 가격이다.

'SOBORO 짬뽕'의 조보영 매니저는 "녹색짜장면은 시금치 및 부추와 함께 면반죽해 건강식으로 면을 만든 'SOBORO 짬뽕'의 대표 메뉴"로 "남가주에 처음 선을 보인 만큼 짜장면의 새로운 세계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력 추천했다. 그는 "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과 같은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짬뽕의 비밀, 한 그릇의 짬뽕도'루이비통'처럼 만들겠습니다"

라하브라'SOBORO 짬뽕'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다름 아닌 7가지 재료도 우려 낸 국물로 만든 '짬뽕'이다.

조보영 매니저는 "맛과 건강을 생각해 짬뽕 국물을 만드는데도 7가지 재료를 정성스럽게 준비해 모든 짬뽕 메뉴에 적용하고 있다"며 "홍합, 바지락, 새우, 게, 갈비, 양지 등 6가지 재료가 들어가는데, 나머지 한 개는 비법이라 공개할 수 없다"고 짬뽕 국물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이렇게 정성드려 준비된 국물로 탄생한 다양한 종류의 짬뽕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라하브라 'SOBORO 짬뽕'이다.

8.99달러의 해물 왕 짬뽕을 비롯해 10.99달러의 차돌양지 짬뽕 및 꼬막 짬뽕, 그리고 11.99달러의 갈비 짬뽕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실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라하브라'SOBORO 짬뽕'의 특징이다.

조 매니저는 "한국에서도 10년 동안 중국집 경영을 하면서 다양한 경험 및 노하우를 갖게 됐다"며 "이러한 경험들을 토대로 남가주 한인 사회는 물론 아시안 및 주류 사회 고객층을 대상으로한 전략도 마련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SOBORO 짬뽕'을 짬뽕 및 짜장면은 물론 치킨 테리야끼 등 그릴을 이용한 메뉴를 바탕으로한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발전시켜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그랜드 오픈한지 10일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한인 고객들이 짬뽕 맛에 반해 1주일에 세번 오시는 단골 손님도 생기는 등 라하브라 'SOBORO 짬뽕'에 대한 반응이 굉장해 라하브라 'SOBORO 짬뽕'측은 새삼 놀라고 있다.

한편, 본지에 실린 라하브라 'SOBORO 짬뽕'관련 광고란에 있는 쿠폰 지참시, 2달러 할인된 가격으로 짬뽕을 제공한다.

라하브라 'SOBORO 짬뽕'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연중 무휴)다.

▶주소:1510 W. Imperial Hwy. STE B, La Habra, CA 90631(Idaho + Imperial, Michaels 옆)
▶문의:(562)524-2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