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피아]

순수 소금으로 조성한 친환경 스파, 로랜하이츠에 지점 오픈

노폐물 배출로 백세 건강 '힐링 솔트스파'
40분 체험으로 디톡스, 아토피 개선등 효과
광고 쿠폰 지참시 15달러에 1회 체험 세일
소규모 투자자, E-2등 사업 운영자 모집도

"백세시대에 건강하게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지난해 5월 남가주에 첫 선을 보인 '힐링 솔트 스파'의 대명사 '솔트피아'. 이달부터 로랜하이트 지점을 오픈하고 사세 확장해 나섰다.

힐링 솔트스파는 99% 이상 맑고 깨끗한 순수소금으로 만든 친환경 스파로 저온에서도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복사열로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면서도 혈압과 심장박동에 무리를 주지 않고 온열요법을 할 수 있는 신비의 공간이다.

1회 40분 체험(40달러)으로 디톡스는 물론 아토피 개선, 면역력 증진, 호르몬 개선, 관절염 개선 효과, 다이어트 등 다양한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솔트피아의 마리아 리 대표는 "힐링 솔트 스파는 1000℃ 이상의 고열로 300시간 이상 소금을 용융하여 불순물을 제거한 순도 99%이상의 신비의 육감소금타일로 만든 온열 공간"이라며 "몸속에 있는 중금속 및 노폐물을 빼내고 세포의 복구능력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로랜하이트 지점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광고 쿠폰 지참시 15달러에 스파 1회 체험을 할 수 있다"며 "많은 한인들이 '솔트 힐링 스파'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힐링 솔트스파 체험방 이외에도 솔트피아에서는 다양한 솔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독 살균 작용으로 체질개선을 유도하는 JJMB SALT 300 DETOX가 1 상자(60포)에 140달러, 당뇨·고혈압·아토피·다이어트 등에 좋은 JJMB SALT 300 TEA가 1잔에 3달러, 여드름·각종 피부질환에 효능이 있는 JJMB SALT SOAP가 18달러, 그리고 나노공법을 이용한 파우더 스타일로 된 JJMB LIVING SALT 제품이 65달러에 각각 판매된다. '솔트피아'의 모든 제품들은 쇼핑몰인 www.jjmbworld.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솔트피아는 함께 사업을 하기를 원하는 소규모 투자자나 E-2 VISA 신청에 관심이 있는 분, 그리고 사업운영자를 모집하고 있다.

마리아 리 대표는 "차후에 프랜차이즈 등록 및 사업을 추진할 계획을 갖고 있다"며 "솔트피아의 힐링 솔트 스파 사업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일본, 중국, 러시아, 태국, 미국 등 전 세계 각지에서 암센터, 재활병원, 노인 병원 등 주로 병원에서 운영돼온 힐링 솔트 스파 사업을 리테일 숍으로 갖고 나와 각종 질병 및 질환으로부터 예방 및 면역력을 높이는 등 더 많은 사람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리아 리 대표는 "지구 환경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는 상황에서 각종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일을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솔트피아가 추구하는 사업이 백세시대 행복한 삶을 즐기리를 바라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솔트피아는 스킨케어 화장품 베네시엘을 위주로한 스킨케어 shop도 로랜하이츠 지점에 갖추고 향후 힐링 솔트 스파와 함께 투 트랙 사업을 진행할 계획도 갖고 있다.

새로 오픈한 솔트피아의 로랜하이츠 지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9시(월~일)다.

▶주소:19085 Colima Rd., Rowland Heights, CA 91748
▶문의:(626)581-7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