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 성형외과'

사전 상담→수술·시술→회복→지속적인 사후 관리

'최고 전문의+최신 수술실=정통 성형 전문 클리닉'
4000여명 환자들 만족…'신뢰의 상징'으로 차별화
지방 흡입술, 보톡스, 필러 등도 '최상의 결과' 평판

"한인타운 내에 믿을만한 성형외과를 만들고 싶습니다."

2018년 2월 기존의 성형외과를 리모델링해 새롭게 탄생한 'NEURA 성형외과'(대표 브라이언 최, 이하 뉴라 성형외과).

뉴라 성형외과의 브라이언 최 대표는 "새로워진 뉴라 성형외과를 한 마디로 얘기하자면 상담에서부터 수술 및 시술, 회복, 그리고 지속적인 사후 관리가 체계적으로 한 곳에서 이뤄지는 곳"이라며 "최고의 성형 전문의와 미국 승인 최신수술실을 함께 갖춘 정통 성형 전문 클리닉이라는 자부심이 그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고 강조했다.

4000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런 결과를 통해 '신뢰'의 상징이 된 28년 경력의 미국 성형외과 보드 전문의(브라운 의과대학 졸업) 데브라 스태포드 박사는 다른 성형외과와 차별화를 가져올 수 있는 뉴라 성형외과만의 장점이다.

25년 이상 수간호사 경력 및 10년 연속 코스메틱 전문 시술 경력을 지닌 이주영 수간호사(Registered Nurse)가 스태포드 박사와 호흡을 맞춰 각 종 성형 수술 및 시술의 격을 보장해주고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성형 수술 및 시술은 물론 사후 회복 및 지속적인 관리에 이르기까지 한국어 및 영어(bilingual)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원하는 바를 꼼꼼하게 체크해 만족스런 결과가 나오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제인 리 실장도 뉴라 성형외과가 지향하는 목표에서 빠질 수 없는 인물이다.

여기에 브라이언 최대표가 갖고 있는 경영철학은 뉴라 성형외과를 한인타운 내 믿을만한 성형외과로 만드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다.

최대표는 "규모가 큰 병원 또는 인기가 있는 병원보다는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만족스런 결과를 통해 신뢰 및 지속적인 관계가 유지되는 그런 성형외과가 목표"라며 "뉴라 성형외과의 구성원들은 모두 양(quantity)보다는 질(quality)을 생각하며 고객들을 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뉴라 성형외과는 최고의 '지방흡입술'(liposuction)을 제공한다. 스태포드 박사가 집도하는 '지방흡입술'을 통해 고객들은 처진팔뚝살, 뱃살, 허벅지살, 엉덩이살, 그리고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해결되지 않은 부위에 대한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Injection(주사:보톡스, 필러), 레이저(Thermage)를 이용한 시술을 물론 다양한 시술을 경험할 수 있다.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 마이크로 니들링(미세바늘)을 이용해 피부손상없이 수십만개의 미세홀을 만들어 약물 흡수를 유도하고 피부를 자극해 피부가 자연재생하도록 돕는 시술이다.(여드름 흉터/색소 침착/주름 문제 해결)

PRP(자가혈 피부재생술):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한 시술로 자신의 혈액 속에서 성장인자를 추출해 30분의 시술로 그늘지고 탄력 없는 얼굴에 피부재생을 유도해준다.

fraxel:프락셀은 새로운 콜라겐 재생으로 화이트닝, 여드름 흉터, 깊은 주름, 기미, 상처, 모공축소와 거친 피부에 가장 좋은 줄기세포 재생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뉴라 성형외과는 '동안 얼굴 패키지'로 MTS·PRP·fraxel 등 세 가지 시술을 1000달러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동안 얼굴을 바라는 고객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뉴라 성형외과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월~금), 오전 10시~오후 2시(토)다.

▶주소:903 Crenshaw Blvd. Suite 208, LA, CA 90019
▶문의:(213)429-7070/www.neuraim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