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미용실]

타운 중심부에 새 둥지, 확 달라진 최상의 서비스로 손님 맞이
가격 균일제, 최고급 헤어제품 사용, 얼굴에 맞는 헤어스타일…
미용실내에 '두피 클리닉', 모발·두피 관리 전문 미용사 상근
"오랜 경력 헤어 디자이너의 감각·경륜으로 완벽한 미용 시술"

요금에 'UP'없는 미용실로 유명한 '편안한 미용실'이 한인 타운 중심부에 새로운 둥지를 틀고 고객 서비스에 나섰다.

윌셔와 킹슬리에 위치한 3600 윌셔 블러바드 1층으로 이전한 편안한 미용실(원장 오민아)은 세 가지 원칙을 강조했다.

첫째, 머리 길이에 관계없이 가격이 편안해야 한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미용실은 헤어 서비스의 내용에 따라 일정한 가격을 정하기 마련이지만, 같은 내용의 시술이라 해도 고객의 머리에 따라 그 가격이 변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편안한 미용실은 동일한 시술 내용에 대해 고객의 머리 길이와 관계없이 균일한 시술 가격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사실 긴 머리 펌이나 염색은 짧은 머리에 비해 헤어제품의 사용은 물론 훨씬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하지만, 편안한 미용실은 그에 대한 추가 비용이 없다는 의미다.

둘째, 최고급 헤어 제품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고급 헤어제품을 사용하면 시술 원가가 높아져 매출을 감소시킬 것 같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이 오민아 원장의 지론이다. 정말 고급 헤어 제품을 이용한 시술에 대한 평가는 고객들에게서 나오기 때문이다.

셋째, 얼굴에 맞는 스타일을 찾아준다는 것이다. 헤어 디자이너의 테크닉이나 고급 헤어 제품도 중요하지만, 고객의 취향이나 얼굴형, 스타일과의 조화를 고려한 헤어 디자인의 연출은 헤어 디자이너의 감각과 경륜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요소라고 오 원장은 강조한다.

이처럼, 고객 위주의 서비스 마인드로 시작해 고객들의 모발 건강 및 젊고 스타일리쉬한 마음까지도 사로잡은 것이 벌써 10여년.

오 원장은 이것이 바로 LA지역뿐만 아니라 인근 카운티는 물론 타주에서도 고객들이 LA를 방문할때마다 편안한 미용실을 잊지 않고 찾는 이유라고 밝혔다.

편안안 미용실에서는 여성 헤어컷(25달러)를 비롯해, 남성 헤어컷(15달러), 컬러 리터치(35달러), 셋팅펌(55달러), 펌 및 전체 컬러(85달러), 펌 및 리터치(75달러), NO 드라이펌(70달러), 루트 볼륨 및 세팅펌(85달러), 실크 볼륨매직(90달러), 그리고 하프인치 펌(80달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편안한 미용실에서는 '두피 클리닉'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잦은 염색과 각 종 케미칼 헤어 제품의 사용은 모공 속에 노폐물을 남기기 마련인데, 모공의 청결은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첫 걸음인 것은 분명하다.

편안한 미용실에서는 모발 및 두피 관리 전문 미용사가 상근해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두피가 건강하게 되고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두피의 혈액순환이 잘 안되면, 점점 두께가 얇아지고 이런 수 많은 조직들이 고유의 기능응 상실한 채 두 개골과 유착돼 딱딱한 느낌이 들게 되기때문이라고 오 원장은 설명했다.

두피 클리닉의 경우 파워 스케일링(40달러)을 비롯해, 두피 디톡스(50달러), 두피 스크럽(60달러), 두피 인텐시브 케어(70달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특별 서비스 패키지의 일환으로 흰머리 리터치 염색을 비롯해, 헤어컷, 파워 스케일링, 블로 드라이 서비스를 모두 70달러에 이전 기념 특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편안한 미용실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 7시(월~토, 예약필수)다.

▶주소:3600 Wilshire Blvd. #100F, Los Angeles, CA 90010
▶문의:(213)604-5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