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피부색·균일 살결등 신개념 앤티에이징

한번 시술로 완전 美 'Age Breaker'시술 화제
=========================================
코, 이마, 턱끝, 입술 등 '쁘띠 성형'인기 짱
'여드름 완전정복'등 고객 만족도 최고 자부심

2015년 LA한인타운에 오픈한 'JP 성형'(JP AESTHETICS,이하 JP 성형:원장 박중영). 개업 3년여 만에 타운 최고의 성형 업소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JP 성형의 박중영 원장은 JP 성형은 한 마디로 "동안을 추구하는 클리닉"이라고 간결하면서도 강한 어조로 말했다.

그 만큼 100세 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건강한 외모를 통해 자신감을 찾아주는 것을 JP성형의 가장 큰 가치로 삼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JP 성형은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4가지 요소가 갖추어질 때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것은 다름 아닌 맑은 색깔, 균일한 살결, 꼭 달라붙은 피부, 그리고 얼굴 중앙부외의 알맞은 볼륨 회복이다.

JP성형에서는 한 번의 시술로 위 4가지 요소를 성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자부심을 갖고 있는 'Age Breaker'시술을 강력 추천한다.

'Age Breaker'시술은 신개념 안티에이징 시술로 칙칙한 피부, 잡티, 기미, 잔주름, 리프팅, 타이트닝 같은 근본적인 개선뿐만 아니라 늘어진 목까지 잡아주는 고주파와 PRP치료를 접목한 프로그램이라고 JP 성형은 설명했다.

여기에 시술후 지속 기간을 보완하기 위해 JP 성형은 자가모 세포 이식에 혁신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는 'ALMI'(Autologous Lipocyte Micronized Injection) 시술을 도입했다.

"'ALMI'시술은 지나치게 비싸고 지속기간도 길지 않은 필러를 사용하지 않고도 시술 후 부작용을 극소화시키고 생착률을 70~80%로 격상시켜주고 지속기간도 더 보장해 준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고 박원장은 강조했다. 한 마디로 비용대비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뜻이다. 또한, 'ALMI'시술은 급속도로 인기가 부상하고 있다.

박 원장은 "올 연말 파티에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을 갖고 참석하기를 희망한다면 'Age Breaker'시술을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JP 성형은 코, 이마, 턱끝, 입술 필러 시술 등 '쁘띠 성형'으로 유명하다. 특히 'JP 코 필러' 시술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이 JP 성형측의 설명이다.

또한, '여드름 완전정복'시술도 제공한다. 아그네스는 절연된 마이크로 니들(미세절연침)과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의료기기로 피지선 깊이 만큼 열을 전달해 표피층의 손상없이, 피지선을 응고해 여드름 치료의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JP 성형만의 독특한 시술을 통해 동안의 얼굴을 추구하고자하는 고객들의 희망은 현실이 될 수 있다고 JP 성형측은 밝혔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초특가 세일 및 성형 상담도 SNS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ID:jp5550//페이스북&인스타그램:jp2137385550)

JP 성형은 윌셔-버몬트 메트로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고, 샤토 플레이스 길에 위치한 진입로를 통해 지하 주차장 사용이 가능하다. 주차비용은 JP성형이 제공한다.

JP 성형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30분(월~금)이다.

▶주소:3183 Wilshire Blvd. #182A, Los Angeles, CA 90010
▶문의:(213)738-5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