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터 테크]

100세 건강 시대 물이 좌우한다

수돗물 석회질 제거 '바이오 듀퐁' 디지털 연수기
전문 공급 업체 '공인딜러십'보유 , 10년 워런티
가정용,상업용 어디든 설치 가능, 필터 무료설치

"디지털 연수기로 씻는 물, 먹는 물 걱정 떨쳐버리세요!"

수돗물에는 석회, 마그네슘, 칼슘 등 다양한 것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런데 연수 과정을 거치지 않은 수돗물에는 석회질과 이물질이 파이프를 통해 집 안팎의 파이프와, 보일러, 세탁기, 식기 세척기 등의 가전 제품에 석회가 쌓이게 된다. 이로인해 가전 제품과 파이프의 효율성은 떨어지고 수명도 단축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LA한인타운 피코길에 위치한 '매스터 테크'(대표 제임스 정)의 디지털 연수기를 설치하는 것이다.

매스터 테크는 수돗물 속에 있는 석회질을 제거해주는 '바이오 듀퐁'(Bio-Dewpond) 미국산 디지털 연수기를 공급하는 전문업체로 공인딜러십을 갖고 지난 2013년 설립돼 서비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제임스 정 대표는 "수돗물이 집으로 들어오는 상수도 메인 파이프에 코일을 설치하고 컴퓨터 프로그램이 된 보드에 연결시켜 전자 주파수가 파이프 벽을 통헤 집으로 들어오는 수돗물에 흘러 들어가 수돗물 속에 미네랄의 성질을 바꿔준다"며 "이렇게 변환된 미네랄은 파이프 벽이나 가전제품에 더이상 들어붙지 않게 되고 석회질과 이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해 디지털 연수기 하나면 파이프와 세탁기, 보일러, 식기 세척기 등을 깨끗하고 더 오래 사용하고 깨끗한 물을 항상 쓸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한번 설치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전기사용료도 거의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가정용 및 상업용 어느 장소든지 설치가 가능하다.

'바이오 듀퐁'디지털 연수기는 10년 워런티가 제공되고, 설치 후 이사를 갈 경우 설치비를 따로 받지 않고 옮겨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바이오 듀퐁' 디지털 연수기를 사용하게 되면, 소금 연수기를 사용할때 요구되는 소금리필, 물탱크 소독, 청소 등이 필요없고 석회로 인한 작은 고장도 없고, 부피가 커서 큰 공간이 필요한 단점도 해소해준다고 정 대표는 설명했다.

또한, 맑고 깨끗한 피부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오염되거나 농약이 묻어 있는 야채와 과일도 싱싱한 상태로 유지해주고, 세제 찌꺼기와 물 때들도 전부 씻겨져 새 그릇처럼 윤기가나도록 해주고, 그리고 옷 종류들의 경우 말끔히 세탁돼 뽀송뽀송한 새 옷같이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정 대표는 밝혔다.

매스터 테크는 '바이오 듀퐁' 디지털 연수기를 커피숍을 비롯해, 콘도, 타운홈, 아파트, 단독주택, 스파, 사우나, 코인 론드리, 세차장, 식당 등 설치장소 및 면적에 맞게 종류별로 제품을 구비해 제공하고 있다. 설치 주문시 원하는 시간 및 요일(주말 포함)에 직접 현장에 나가 설치작업을 해주고 있다.

정 대표는 "디지털 연수기를 설치하면 AFC필터를 무료로 달아주고 있다"며 "특별히 연말 시즌을 맞아 정수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조금이나마 수익금의 일부를 선교단체 후원하며 커뮤니티 환원 사업에도 관심을 갖고 있는 제임스 정 대표.

"지구의 환경 및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면 달려왔습니다. 매스터 테크를 통해 '함께 나누는 삶'을 추구하는 것이 제겐 가장 큰 행복입니다".

매스터 테크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 5시(월~금)다.

▶주소:3428 W. Pico Blvd. #A, Los Angeles, CA 90019
▶문의:(213)605-3680, (213)798-2616 /www.ezdswa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