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캐더링]

추수감사절·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특별 서비스

30년 전통의 결혼 캐더링 전문업체 명성 자자
"모임마다 다른 입맛, 다른 음식…만족감 최대"
매일 따끈하게 준비하는 다양한 도시락도 인기

"맛은 최고, 값은 저렴한 캐더링을 찾으신다면 LA캐더링으로 연락하세요."

30년 전통의 결혼 캐더링 전문업체인 'LA캐더링'(대표 에브라함 강)에서 추수감사절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렌지 카운티의 한 한인 교회에서 목사 및 장로들의 권유로 캐더링을 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오늘날의 LA캐더링이 탄생했다고 말하는 에브라함 강 대표.

강 대표는 "LA캐더링의 장점은 오너인 제 자신이 이 비즈니스를 너무 좋아한다"는 것이라며 "사람, 단체, 그리고 모임마다 다른 입맛에 따른 음식을 준비하고 그들을 만족시킬때 오는 만족감이 이 비즈니스를 지탱해온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특히, 11월 22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추수감사절용 터키 요리를 한인들의 입맛에 맞도록 준비해 제공하느라 눈코 뜰 사이 없이 분주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강 대표는 "LA캐더링은 한인들의 입맛에 맞게 터키 요리를 만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특히 마치 톱밥을 씹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터키 요리의 단점을 부드러운 맛으로 바꿔주는 노하우를 갖고 있다"며 터키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했다.

터키 요리는 미리 주문 예약을 해야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강 대표는 설명했다.

교회 추수감사절용 터키는 64.99달러(택스 및 딜리버리 비용 제외)이며, 추수감사절 가정 파티용 및 기업-회사 회식용 터키는 89.99달러(택스 및 딜리버리 비용 제외)에 제공된다.

가정 파티용 및 기업-회사 회식용 터키에는 터키 요리 이외에도 전통적인 가정식 스터핑, 그래비를 곁들인 으깬 감자, 콘, 크렌베리 소스, 펌프킨 파이, 그리고 파이애플을 곁들인 햄 등이 함께 서비스된다.

추수감사절이 지나면 곧바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가족 모임, 각종 단체 모임, 그리고 회사 및 기업의 연말 파티, 그리고 신년시무식, 골프 모임 등 각종 레져 동호인 모임 등이 이어지게되는 것은 당연지사.

이러한 각 종 모임에 대비해 LA캐더링에서는 1인당 20달러에 달하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파티 캐더링을 1인당 14.99 달러(택스 제외) 특별가에 모시고 있다.

LA캐더링의 웹사이트(www.lacatering.com)을 방문하면 차별화된 스페셜 캐더링의 다양한 메뉴 리스트를 직접 확인해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LA캐더링에서는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정성스럽게 조리한 도시락을 공급하고 있다.

매일 매일 따끈 따끈하게 준비하는 도시락(8.50달러)을 비롯해, 특별한 날 특별한 모임을 위한 스페셜 도시락(12달러), 그리고 귀한 손님을 대접하기 위한 최고급 도식락(15달러)등도 LA캐터링에서 자신있게 추천하는 메뉴다.

강 대표는 "도시락 메뉴는 바쁜 일상으로 제 때 편하게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맛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LA캐더링의 정성 및 노력이 담겨 있는 메뉴"라고 표현했다.

▶주소:9848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 92844(가든 그로브 US 메트로 뱅크 옆)
▶문의:(714)925-9801,(323)730-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