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 '실로암 유황 온천'이 그 정답을 드립니다."

'실로암 유황온천' (대표 박제명)은 LA에서 자동차로 70마일 가량 떨어진 레이크 엘시노에 위치하고 있다.

실로암 유황온천의 박제명 대표는 "60년 전인 1958년 이곳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는 온천"이라며 "쾌적한 환경에서 천연 미네랄 유황 온천을 즐길 수 있어 한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박대표는 6년전인 2012년도에 이 유황온천을 인수했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LA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 단위 및 각종 단체 모임의 성격으로 탁월하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1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방마다 2인용의 넓은 온천수 욕탕과 부엌을 완비하고 있고 온천장 내에 예배당을 갖고 있어 50여명이 참여할 수 있는 교회의 수양회, 기도회 모임 등으로도 안성맞춤이 될 수 있다고 박 대표는 설명했다.

온천수를 이용한 세례식도 가능한 것은 물론 단체 모임을 위한 마이크 및 프로젝터, 그리고 바비큐 그릴 시스템까지 완비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방을 연결해 '스윗 룸' 형식으로 중소규모의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리모델링해 각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대표는 "천연 미네랄 유황 온천수는 피부질환, 노화방지, 뼈 근육 강화, 변비, 관절염, 혈액순환, 콜레스테롤 억제, 그리고 탈모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몸속에 있는 좋지 않은 독소들을 제거해주고 살균은 물론, 게르마늄, 칼슘 등 각종 미네랄 성분을 몸 속에 흡수되도록 해 몸 상태 회복에 더할 나위 없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고 강조했다.

땅 속 깊은 곳에서부터 온천수를 타고 올라온 유황이 수은, 납 등 체내 중금속과 결합해 독성이 혈액이나 뼈에 스며들지 않고 몸 밖으로 나오도록 해독 및 정화작용을 돕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대표는 "아토피 같은 피부 질환을 갖고 있거나 장기요양이 필요한 분들이 이곳을 찾아 회복을 하고 돌아가는 경우를 종종 본다"며 "지병을 치유하고 몸의 회복을 원하는 한인들에게 적합한 휴양공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실로암 유황온천의 온천수는 물의 매끄러운 정도가 너무 좋다"며 "직접 오셔서 그 효과를 체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적극 추천했다.

나아가, "한인들이 쉴틈없는 이민생활 속에서 삶의 쉼과 활기를 얻도록 실로암 유황온천을 많이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골프를 비롯해 낚시, 아울렛, 열기구 등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인접해 있어 주말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주중(월~금)에는 15달러, 주말(토,일)에는 20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숙박도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10시이며 연중무휴다.

주소: 215 W. Graham Ave., Lake Elsinore, CA 92530

문의: (951) 245-9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