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예스 오어 예쓰(YES or YE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더불어 '10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트와이스가 지난달 5일 오후 6시 공개한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1억 뷰를 넘어섰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 약 10시간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하고 'K팝 걸그룹 사상 최단'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특히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예스 오어 예스'에 이르기까지 10곡의 모든 활동 곡 MV에서 1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곡부터 10연속 1억 뷰 돌파'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신기록으로 트와이스는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트와이스의 미니 6집 타이틀곡 '예스 오어 예스'는 공개 후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정상을 장악했고,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하며 '10연속 히트 홈런'을 날렸다.

'예스 오어 예스'는 트와이스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신나는 리듬이 특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2일 새 스페셜 앨범 '더 이어 오브 예스(The year of YES)'와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을 발매했다.

beom2@sportsseoul.com

사진ㅣ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