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갑부' 아마존 CEO의 이혼

[생생토픽]

할리우드 거물의 아내
수년간'비밀리에 관계'

재산이 1370억달러에 달하는'수퍼 리치'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54·왼쪽)가 폭스뉴스 '굿데이 LA'의 전 앵커겸 아나운서이자 유부녀인 로렌 산체스(49·오른쪽)와 비밀리에 관계를 맺어 왔다고 폭스 뉴스가 9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베이조스는 할리우드 거물 패트릭 화이트셀을 통해 알게 된 그의 아내인 산체스와 '그렇고 그런 관계'라는 것. 매체는 두 사람이 2016년쯤 화이트셀과 산체스가 별거를 시작한 이후 본격적으로 가까워졌다고 보도했다. 당시 산체스는 화이트셀에게 자신이 베이조스와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베이조스 부부와 산체스 부부는 모두 시애틀에 살고 있어 몇 년간 부부끼리 친하게 지낸 사이.

산체스의 남편 화이트셀은 맷 데이먼과 크리스찬 베일 등 유명 할리우드 배우가 속한 소속사의 최고경영자(CEO)이다. 산체스와 화이트셀 부부는 2005년 결혼해 슬하에 어린 자녀 둘을 두고 있다.

베이조스는 자신과 산체스가 함께 한 사진이 곧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를 앞두고 미리 이혼 사실을 발표한 것으로 보인다.

베이조스와 산체스, 아마존 모두 논평 요구에 응답하지 않고 있다.

한편 1374억 달러의 재산을 보유한 것으로 추정되는 베이베이조스는 9일 트위터를 통해 25년간 함께 산 부인 맥켄지(48)와의 이혼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