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 모국 의료관광 프로그램 '원데이 임플란트'출시 주목

강남 대형치과 손잡고 미주 한인들 특별 서비스
4시간 만에 발치→잇몸 회복→보철물 완성까지
33년 전통 여행사 노하우, 의료검진 1등 대리점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한인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항상 치료 시간이 문제가 된다. 하지만 하루만에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이 획기적으로 절감된 모국 의료관광 상품이 나와 주목된다.

'동방여행사'(대표 티나 장)가 최근 내놓은 의료관광 프로그램 '원데이 임플란트'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서울 강남의 대형치과와 손잡고 만든 이 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하루에 임플란트를 시술한다. 4시간만에 발치, 잇몸회복, 임플란트 식립, 임시보철물까지 완성하고 2주후 최종 보철물로 교체한다. 2주 체류가 어려울 경우 임시 보철물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1대1 상담, 환자별 맞춤플랜을 짜주며, 준비서류, 항공권, 호텔 예약까지 일괄 제공한다. 현지 교통편, 병원 내원 후 진료 세부내용 및 비용상담, 일정 조율, 필요할 경우 토털 에스코트 서비스까지 현지 오피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획기적으로 절감된 시술 시간과 각종 편의 서비스, 과연 믿을 수 있을까.

동방여행사는 33년 전통을 자랑하는 베테랑 여행사다. 특히 오랫동안 의료관광을 진행해 풍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2011년, 2012년, 2016년, 2017년, 4차례나 검진 1위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티나 장 대표는 "전세계 항공권의최저 가격을 보장하고 고객 신뢰도를 최우선으로 한다"고 강조했다. 게다가 비즈니스로 급히 출발하는 고객들에게 일정을 정확하게 맞추는 섬세한 서비스로도 정평이 나있다.

또한 동방여행사가 손잡은 치과는 전속 기공소까지 갖추고 있는 강남의 알아주는 대형 치과다. 또한 원데이 임플란트는 약 10년 전부터 한국에 보급되기 시작한 기술로, 이미 많은 임상 증례가 있다. 원데이 임플란트에 익숙하지 않은 미주 한인들은 일반 임플란트보다 단축된 시간과 비용에 의문을 갖기도 한다. 하지만 이는 최첨단 장비, 숙련된 의료진의 기술과 노하우, 원스톱 행정시스템 등이 어우러진 결과다.

사실 한국의 치의학 수준은 세계 최고 수준이지만, 비용은 저렴해 많은 해외 환자들이 치과 치료를 받으러 온다. 특히 원데이 임플란트는 행정 절차, 시간, 비용 등의 문제로 미국에서는 어렵기 때문에 이번 관광상품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

이 외에도 동방여행사에선 미 여권갱신, 재입국, 영주권신청, 비자대행, 호텔, 관광 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를 한곳에서 처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주소: 3544 W Olympic Blvd. #204
▶문의: (213)386-9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