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터파크 내달 13일 '2시간 행사' 예고에 부모들 '발칵'
"성적도착증 이벤트" 비난…나체주의자들 "여러번 했다"

오는 4월 영국에 있는 한 수영장이 남녀노소가 함께 나체로 수영할 수 있는 누드 이벤트를 예고하자 첨예한 찬반논쟁이 벌어졌다.

스태퍼드셔 카운티에 있는 스토크온트렌트의 한 워터파크는 오는 4월 13일, 2시간 동안 자사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나체로 수영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겠다고 밝혔다. 해당 워터파크 측은 이벤트 당일,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수영장 입장을 허가하겠다고 밝혔고, 이를 접한 일부 부모들은 아이들의 입장을 제한해야 한다며 반대의 목소리를 냈다.

메트로에 따르면 이미 4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해당 이벤트에서 어린 아이들을 제외해야 한다는 운동에 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명 운동에 동참한 한 시민은 '아이들은 보호받아야 한다. 나는 성적 도착증에 가까운 이러한 이벤트가 왜 열려야 하는지 모르겠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나 이에 반대하는 한 나체주의자는 "이러한 이벤트는 이미 오래전부터 존재해 왔으며, 이를 반대하는 서명운동은 잘못된 그룹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편 이 이벤트를 준비한 워터파크 측은 "나체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그 어떤 위협을 가지고 오지 않을 것이며, 소아성애자와 나체주의를 연결할 필요도 없다"면서 행사 강행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