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가입시, '친구·가족용' 165불 초대권 선물
맞춤형 전문 개인 트레이닝 10회 500달러 제공
'요가'등 고품격 무료 그룹 클래스도 인기 만점

"LA의 대표 피트니스클럽 윌핏이 새봄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유난히 춥고 길었던 LA의 겨울이 끝나가면서, 이젠 움추렸덤 몸을 펴고 미뤄뒀던 운동이나 야외활동에 속도를 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LA 한인들의 건강한 생활을 책임져 온 '윌핏'스포츠클럽이 한인들의 산뜻한 봄을 위해 특별한 새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해 주목된다.

총 250여개가 넘는 최고급 운동 기구, 쾌적하고 아늑한 실내공간으로 LA 한인들 뿐만 아니라 타인종들에게도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윌핏 스포츠 클럽이 '쏠쏠한 혜택'이 돌아오는 이벤트를 내놓은 것.

우선 가족 친구들을 위한 멤버십 이벤트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 플랜이다.

윌핏에 따르면 새봄맞이 이벤트 기간동안 멤버십에 가입(1년 계약)하면, 멤버십 30% 할인에 친구, 가족에게 줄 수 있는 165달러 상당의 초대권 선물을 제공한다. 또 일시불 결제시엔 두달 무료 연장 혜택까지 준다. 멤버십도 할인 받고 가족, 친구에게 선물까지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윌핏은 "가족, 친구와 계속 같이 운동을 원한다면, 월 55달러씩 특별가를 주는 2인 멤버십으로 함께 가입하길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겨우내 오랫동안 움추려 있던 탓에, 혹시라도 몸에 무리가 갈까 걱정이 되어 운동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시는 신규 멤버들을 위해, '윌핏 개인 트레이닝 10회 500달러'도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신식 장비를 이용한 내 몸에 맞춘 맞춤형 운동 프로그래밍까지 제공하는 전문 개인 트레이닝.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겐 절호의 기회이다.

또 윌핏은 윌핏만이 가지고 있는 '고품격 무료 그룹 클래스'까지 꾸준히 선보여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주 46시간에 달하는 무료 그룹 클래스는 코어 강화와 카디오 운동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카디오 코어'를 시작으로 바른 자세를 잡을 수 있게 도와주는 필라테스, 요가, 그리고 줌바까지 준비돼 있다. 이런 다양한 그룹 수업을 통해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는게 어떨까.

한인타운 중심지인 윌셔와 놀만디에 위치한 윌핏은 운동에 최적화된 공간이다. 특히 넓고 편리한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3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해 주차 걱정 없이 편안하게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것도 고객들을 위한 배려다.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 윌핏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6시~오후11시, 토요일 오전 7시~오후 10시, 일요일 오전 8시~오후 7시까지다.

▶가입문의: 213-788-3316 (한/영 상담가능)
▶주소: 3470 Wilshire Blvd. #100 / www.wilfit.com